NO.1: 두기의 무 설치
NO.2: 무 설치 게임
NO.3: 무 설치 고스톱
NO.4: 윈도우10 무 설치 게임
[앵커]
러시아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 15일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직접 대화하자고 전격 제안했습니다.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도 푸틴을 직접 기다리겠다며 제안에 응했는데요.
지지부진하던 휴전 협상이 이번엔 속도를 낼 수 있을까요.
베를린에서 조빛나 특파원입니다.
[리포트]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와 직접 대화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오는 15일,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만날 것을 제안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러시아 대통령 : "우리는 우크라이나와 진지한 협상을 약속합니다.이번 협상 과정에서 새로운 휴전에 합의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휴전부터 해야 한다고 주장하던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몇 시간 뒤 푸틴을 기다리겠다며 태도를 바꿨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 : "나는 이번 목요일,15일에 튀르키예에 있을 것이며 그곳에서 푸틴을 직접 기다릴 것입니다.우리는 전쟁을 끝내기 위해 대화할 준비가 돼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푸틴의 제안에 즉시 동의해야 한다"는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압박이 작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회담이 성사된다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직접 만나는 건 3년여 만입니다.
러시아는 조만간 회담이 어느 급에서 이뤄질지 발표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접점을 찾기는 쉽지 않을 것이란 관측이 나옵니다.
푸틴 대통령은 분쟁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는 게 목표라며 2022년 결렬됐던 이스탄불 협상을 '재개'하는 것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나토 가입 포기와 영구 중립,비군사화 같은 조건엔 변함이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점령한 지역을 러시아 영토로 인정해야 한다는 입장도 고수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즉각 휴전하자는 유럽과 우크라이나의 앞선 제안에 답을 피하고,시간을 끌며 군사행동을 확대하려는 것 아니냐는 의심도 제기됩니다.
베를린에서 KBS 뉴스 조빛나입니다.
영상편집:한미희/그래픽:김성일/자료조사:김나영
두기의 무 설치
도도고스톱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 22일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보조금 사기가 적발됐으면 토해내는 게 맞다"라고 개혁신당을 비판하자,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기다렸다는 듯이 "궤변"이라며 반박했다.
도도고스톱게임,이브로드캐스팅이 유튜브 채널 관련 첫 상장 사례인 데다가, 미래 실적을 지나치게 낙관적으로 측정해 기업가치를 높게 제시한 탓에 거래소를 설득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