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png
NO.2: 도박 칩 png
[유튜브 채널‘순풍 선우용여’]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배우 윤미라(73)가 일부 후배 배우들의 지나친 성형에 대해 소신 발언을 했다.
최근 윤미라는 배우 선우용여(81)의 유튜브 채널에 나와 “요즘 후배들이 성형해서 예쁜 얼굴을 더 버려놓는 걸 보면 안타깝다”며 “근육이 안 움직이니까 눈알만 움직인다.그게 연기가 되나… 오히려 연륜에서 나오는 주름이 아름답다”고 소신을 밝혔다.
[유튜브 채널‘순풍 선우용여’]
이어 윤미라는 “자랑할 수 있는 건 얼굴에 손을 안 댔다는 것.보톡스 한 번 안 맞아 봤다는 것”이라며 “자연 그대로,벅샷 룰렛 모바일 다운로드생긴 그대로 살고 있다”고도 했다.
제작진이‘레이저 같은 흔한 시술도 안 받아봤냐’고 묻자 윤미라는 “전혀 안 받았다”며 “피부과도 잘 안 간다.뭐가 나야지 간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평소에 그냥 세수 잘하고 좋은 거 찍어 바른다”고 했다.선우용여 역시 “레이저 받을 돈으로 좋은 화장품 쓰고 좋은 거 먹는다”며 “마음을 편하게 먹는 게 중요하다”고 했다.
도박 png
도박 png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런데 지난 2021년, 김 씨가 척추협착증을 진단받고 치료비 673만 원을 청구했는데, 보험사는 지급을 거부했습니다.
도박 png,"월세 수요 꾸준"…소형 오피스텔 수익률 '고공행진'투자매력 커진 오피스텔수익률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