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윙스 바이스벌사
NO.2: 스윙스 무반주 본선
NO.3: 바스틸 구성원
NO.4: 바얀스파
최대 계기 진도는 경북은 3,응 게임경남 대구 울산은 2로 기록됐다.기상청에 따르면 계기 진도 3에서는‘실내,비주얼 맞고특히 건물 위층에 있는 사람이 현저하게 느끼며 정지하고 있는 차가 약간 흔들리는 정도’의 현상이 나타난다.계기 진도 2에서는‘조용한 상태나 건물 위층에 있는 소수의 사람만 느끼는 정도의 진동’이 있다.
경주 포항 일대는 수년 전부터 지진이 지속해서 발행하고 있는 지역이다.양산 단층과 울산 단층 등 여러 개의 단층이 지나고 있기 때문이다.지난해에도 경북에서 규모 2.0 이상의 지진이 7차례 발생했다.
2016년 9월 12일 내남면에서 발생했던 규모 5.8의 지진은 관측이 시작된 이래 가장 강한 지진으로 기록됐다.지진의 원인을 분석한 끝에 2022년 양산 단층과 덕천단층 사이에 있는 최대 길이 6.2km의 단층에 지진 에너지가 쌓이며 발생한 것으로 밝혀졌다.이후 규모 2.0 이상의 여진이 380차례 이상 이어졌다.2023년 11월 30일 문무대왕면에서 발생한 규모 4.0의 지진은 어일 분지와 와읍 분지 경계 단층 부근에서 시작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스윙스 바이스벌사
바스툴 스포츠북 무위험 내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금융투자협회 제공] 서유석 금융투자협회 회장은 정부가 추진 중인 밸류업 프로그램에 대해 "우리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음으로써 저성장, 저출생, 고령화 시대의 돌파구가 될 수 있는 경제 선순환 정책"이라고 28일 강조했다.
바스툴 스포츠북 무위험 내기,"→ 가수 현당 "故 방실이, 뇌경색으로 쓰러진 후 17년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