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선파워홀덤
NO.2: 썬파워 가이드라임
NO.3: 썬파워 레벨업 가이드
NO.4: 썬파워코리아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1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1% 감소한 1229억원,영업손실은 124억원으로 적자전환했다고 7일 밝혔다.
핵심 사업에 집중한 사업구조 개편 기조 속 신작 출시 공백 등의 요인이 실적에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
PC온라인 게임은 268억원으로 전년 대비 72% 늘었고,모바일 게임은 41% 감소한 961억원을 기록했다.
2분기에는 지난 4월 29일‘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글로벌 출시한 것을 비롯해,콘솔 기반 트리플A급 온라인 액션 RPG‘크로노 오디세이’를 스팀 플랫폼을 통한 대규모 CBT(클로즈드 베타테스트) 형식으로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또한,무료 예금 보너스 온라인 카지노액션 로그라이트 슈터‘섹션13’과 2D 도트 그래픽의 횡스크롤 액션 RPG‘가디스 오더,중세 배경의 좀비 생존 시뮬레이터‘갓 세이브 버밍엄,대작 오픈월드 MMORPG‘프로젝트 Q’등을 완성도를 높여 시장에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블랙잭 검은 의사 2산하 자회사를 통해 서브컬처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아이돌 IP를 활용한 캐주얼 게임 등을 여러 플랫폼을 고려해 연내 선보일 계획이다.
회사는 올해‘선택과 집중’기조에 따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게임 본업의 구조로 체질개선을 이어가고,다양한 플랫폼과 장르 기반 신규 타이틀 정보를 순차 공개하며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나갈 방침이다.
카카오게임즈 한상우 대표는 “핵심 사업 중심으로 사업을 개편하면서,보다 확장된 플랫폼과 장르를 고려한 다채로운 게임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내실을 탄탄히 다져 향후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썬파워 가이드라임
썬파워 홀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충남 아산경찰서는 지난 30일 20대 남성 A씨로부터 B씨의 사망신고를 접수하고 입건 전 조사(내사)에 착수했다고 31일 밝혔다.
썬파워 홀덤,티빙 제공토종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이 되살아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