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돈복남 책
NO.2: 비트코인 15억 간다
NO.3: 비트코인 대박 5명
NO.4: 비트코인 처음 시작
NO.5: 비트코인 처음 시작합니다
NO.6: 비트코인 투자 성공
NO.7: 비트코인 트레이딩 책
NO.8: 성공하는 코인투자
NO.9: 코인 처음 시작
NO.10: 코인 투자 성공
NO.11: 투자 성공하기
[파이낸셜뉴스] 앞으로 여신전문금융회사(신기술사업금융전문회사 제외) 및 자산 500억원 이상 대부업자도 의무적으로 이용자 본인확인 조치를 해야 한다.
금융위원회는 이같은 내용을 담은 '전기통신금융사기 피해 방지 및 피해금 환급에 관한 특별법(통신사기피해환급법) 시행령' 개정안을 12일부터 입법예고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지난 3월 6일 민생범죄 점검회의에서 발표된 '보이스피싱 대응 강화 방안'의 후속 조치다.
통신사기피해환급법은 이용자가 대출을 신청하거나 예·적금 등 금융상품을 해지하려는 경우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를 위해 금융회사에 이용자가 본인이 맞는지 확인하도록 한다.
통신사기피해환급법이 주로 금융회사의 계좌 지급정지와 채권소멸절차 등을 규율하고 있는 만큼 계좌를 발급할 수 없는 여신금융회사와 대부업자는 해당 법상 '금융회사' 범위에서 제외됐었다.그러나 최근 보이스피싱 범죄가 개인정보를 탈취한 뒤 신용카드사의 카드론 및 캐피탈·대부업체의 비대면 대출을 받는 방식으로도 진화하고 있어 본인확인조치 의무 적용 금융회사를 확대하기로 했다.
금융위는 "향후 대출 등 금융거래 시 본인확인이 보다 철저해지고 이용자 보호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개정안 입법예고 기간은 다음 달 26일까지다.이후 법제처 심사 등을 거쳐 올해 3분기 내 개정(공포 후 6개월 후 시행)할 예정이다.
돈복남 책
성공하는 코인투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필리핀을 빠져나간 올해 1호 태풍 에위니아는 일본 남쪽 해상으로 이동하고 있어, 한반도엔 별다른 영향이 없을 거로 예상됩니다.
성공하는 코인투자,지난해 국내 체외 진단 의료기기 생산액은 1조1천843억원, 수출액은 1조1천236억원으로 2022년 대비 각각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