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번호1103회 당첨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3일(현지 시각) 공습당한 가자지구 칸 유니스 알마와시 지구./AP 연합뉴스
로이터 통신 등이 13일(현지 시각) 이스라엘군이 팔레스타인 피란민이 모인 가자지구 칸 유니스를 공격해 최소 71명이 숨지고 289명이 다쳤다고 보도했다.
이날 오전 이스라엘군은 피란민 캠프가 몰려있는 칸 유니스 알마와시 등지를 공습했다.해당 지역은 인도주의 구역으로 알려졌다.하마스 측 소식통은 사망자는 모두 민간인이었다고 말했다.
이스라엘군은 “이번 공습은 하마스의 군사 조직인 알카삼 여단의 무함마드 데이프 사령관을 노린 것”이라고 밝혔다.데이프 사령관은 하마스의 이스라엘 공격 때 중요한 역할을 해 지명 수배자 명단에 오른 인물이다.일부 현지 매체에 따르면 이스라엘군이 사상자 대부분은 하마스 대원일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이스라엘군은 자체 조사를 통해 민간인 사상자를 파악하겠다고 밝혔다.
로또 당첨 번호1103회 당첨 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당첨 번호1103회 당첨 번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미국과 중국 관계도 약간 틀어집니다.
로또 당첨 번호1103회 당첨 번호,정부 공직자윤리위원회가 22일 관보에 게시한 ‘3월 고위공직자 수시 재산등록 사항’을 보면, 류지영 상임감사는 배우자 명의의 강남구 압구정 현대아파트(43억원)와 서초구 반포자이아파트 전세권(26억원)을 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