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캣니스 에버딘】- 광안리 카사부사노

NoiseAware Blog

2002 월드컵 꿈은 이루어진다

【캣니스 에버딘】- 광안리 카사부사노

캣니스 에버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천안시의회 지난 3일 정례회 본회의 조례 심사 중
여성 의원에게 욕설 담긴 문자메시지 전송해
'성추행 징계' 불만 추측… 여성 의원들,사퇴 요구

[천안=뉴시스] 충남 천안시의회 여성의원 8인이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종담 부의장의 사퇴를 촉구했다.2024.6.7.*재판매 및 DB 금지
[천안=뉴시스] 충남 천안시의회 여성의원 8인이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종담 부의장의 사퇴를 촉구했다.2024.6.7.*재판매 및 DB 금지

[천안·아산=뉴시스]박우경 기자 = 충남 천안시의회 여성의원들이 이종담 부의장에게 사퇴를 요구하고 나섰다.동료 여성의원 성추행 혐의에 더해 지난 3일에는 한 여성의원에게 욕설이 담긴 메시지를 전송하면서다.

천안시의회 여성의원 8인(국민의힘 3명·더불어민주당5명)은 7일 천안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종담 부의장의 사퇴를 요구했다.

이들은 지난 3일 열린 제269회 정례회 1차 본회의에서 조례 심사를 받던 한 A여성의원에게 이 부의장이 모욕적인 문자메시지를 보낸 점을 문제 삼았다.

여성의원들에 따르면 이 부의장은 이날 오전 11시 23분께‘XX년 조례 발로 비벼주세요’라는 욕설이 담긴 메시지를 A여성의원에게 전송했다.같은 시간 여성의원 3인이 각 상임위원회에서 조례 심사를 받고 있었다.
[천안=뉴시스] 지난 3일 천안시의회 이종담 부의장이 한 여성의원에게 보낸 문자메시지 사진=천안시의회 여성의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천안=뉴시스] 지난 3일 천안시의회 이종담 부의장이 한 여성의원에게 보낸 문자메시지 사진=천안시의회 여성의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 부의장은 곧바로 A의원에게 “문자발송이 잘못됐다”며 “오해없으면 좋겠다”고 일축했다.

이에 A의원은 “XX년은 누구를 지칭하는 것이냐”며 “답변을 부탁드린다”고 해명을 촉구했다.

여성의원들은 이 부의장이 지난 3일 출석 정지 30일의 징계 처분에 불만을 품고 이같은 문제메시지를 보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부의장은 동료 여성의원을 성추행 한 혐의로 지난달 불구속 송치됐다.이에 시의회는 지난 3일 이 부의장에게 출석 정지 30일 징계를 의결했다.표결에는 당사자를 제외한 전 의원이 참석했으며,캣니스 에버딘찬성 17표 반대 8표로 집계됐다.

여성의원 8인은 기자회견에서 “지난 3일 다수의 의원이 동참해서 이 부의장의 징계를 확정했다”며 “이 부의장이 이같은 징계 결과에 불만과 앙심을 품고 메시지를 보내지 않았을까 추측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종담 부의장은 어떤 의원에게 이런 입에 담기 힘든 욕설이 담긴 문자를 보냈는지 해명하길 바란다”며 “문자를 원래 보내고자 했던 의원이 누구인지 함께 밝혀야 할 것”이라고 했다.

이 부의장은 “지인과 사적인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잘못 전송된 것”이라며 “해당 여성의원에게 사과를 했고,캣니스 에버딘여성의원 폄훼하는 의도는 전혀 없었다”고 설명했다.

한편,캣니스 에버딘천안시의회 여성의원은 총 9명으로,캣니스 에버딘의원 1명은 개인 사유로 기자회견에 참석하지 않았다.

캣니스 에버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캣니스 에버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지난 11일(현지시각) CNN에는 '한국 최초의 유명 인사 판다 푸바오가 중국으로 향하자 한국인들이 슬퍼하고 있다'는 제목의 기사가 보도됐다.

캣니스 에버딘,네이버는 지난해 5월 ‘뉴스유통을 독점한 포털이 건전한 여론 형성을 방해하고 있다’는 비판 속에서 “뉴스 서비스 개선을 위한 더 나은 대안을 모색한다”며 제평위 운영을 잠정 중단하고 새로운 운영 방안을 논의할 뉴스혁신포럼을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