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구라유나 논란
NO.2: 짱 요타 나무위키
NO.3: 츠키노 에 스이 나무위키
전세임대형 든든주택은 지난해 발표된 8·8 공급대책에 따라 올해 처음 시행되는 제도로,미국 파워볼 추첨일빌라·다세대·도시형 생활주택 등 비아파트 주택에서 안심하고 지낼 수 있게 마련된 새로운 유형의 전세임대주택이다.
LH가 먼저 권리분석 등을 거친 뒤 임대차 계약을 체결하고 입주자에게 재임대하는 방식으로 세입자의 보증금 보호와 안정적 주거환경 제공이 가능하다.
입주자는 지원한도 범위 내 전세보증금의 20%와 지원 금액에 대한 월 임대료(금리 연 1~2% 수준)를 부담하게 된다.
청약 신청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이후 자격 검증 절차 등을 거쳐 오는 7월21일 이후 입주가 가능하다.자세한 사항은 LH청약플러스에 게시된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구라유나 논란
오구라유나 논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서원대 3학년 재학 중인 조모 씨(23)는 “한 위원장이 지역 방문했다는 것 보면 시민들이 엄청 많이 몰린다고 하는데 다 6070 세대가 많은 전통시장이지 대학교나 시내에 오면 유튜브랑 기자를 제외하곤 텅텅 비는 것 같다”며 “자신을 지지해주는 목소리만큼 다른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야 하는 게 아닌가 싶다”고 지적했다.
오구라유나 논란,졸업과 동시에 대기업 취업이 보장되는 주요 대학 계약학과마저 등록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아지는 상황에 기름을 부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