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한게임 포커 광고bj

스포츠베팅 주식 - 스포츠베팅 주식

NO.1: 스포츠베팅 주식

[앵커]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의 '공천 개입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건희 여사에게 소환 조사를 통보했습니다.

여러 차례 구두 요청에도 김 여사가 응하지 않자,공식적인 출석 요구 절차에 들어간 것입니다.

조성흠 기자입니다.

[기자]

서울중앙지검 명태균 의혹 전담수사팀이 최근 김건희 여사 측에 공직선거법 및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를 받는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으라고 출석요구서를 보냈습니다.

이번 주 중 출석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출석이 이뤄진다면 김 여사의 첫 검찰청 출석 조사가 됩니다.

지난 2월 창원지검에서 명 씨 사건 일부를 넘겨받은 중앙지검 수사팀은 김 여사 측에 대면조사가 필요하다는 의견을 전달했지만,일정 조율은 이뤄지지 못했습니다.

대선 전 소환이 어렵지 않겠냐는 관측도 나왔지만,검찰은 주변 인물 등 조사를 통해 진술과 증거를 충분히 수집해 더 이상 소환을 미룰 수 없다고 판단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김 여사는 20대 대선 당시 명 씨로부터 여론조사를 무상으로 받은 대가로 그해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김영선 전 국민의힘 의원이 경남 창원 의창 선거구에 공천받도록 했다는 의혹을 받습니다.

또,지난해 총선을 앞두고 김상민 전 검사를 김 전 의원 선거구에 출마시키기 위해 영향력을 행사했다는 의혹도 있습니다.

<명태균 / 정치브로커(지난달 29일)> "여사가 조국 수사 때 김상민 검사가 고생을 많이 했다.그 사람 좀 챙겨줘라,그렇게 얘기하거든요.그 다음에 김영선 의원한테 공기업이나,이번에 참고 장관직으로 가는게 좋지 않겠냐…"

김 여사는 앞서 명품가방 수수,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으로 지난해 7월 검찰 수사를 받았지만,토토미술교습소대통령경호처가 관리하는 부속 청사에서 비공개 조사를 받으며 특혜·부실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검찰은 김 여사가 이번 출석 요구에 불응할 경우,유로스타 사이트체포영장을 발부받는 등 강제 수단도 검토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연합뉴스TV 조성흠입니다.

[영상편집 최윤정]

[뉴스리뷰]

#명태균 #김건희 #공천개입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스포츠베팅 주식

스포츠베팅 주식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새 학기 아이들 전염병 비상…온몸에 빨간 물집 올라온다면?발열 등 감기와 비슷…영·유아에서 환자 집중수두에 걸리면 가려움을 동반한 수포성 발진이 보통 머리에서 나타나 이후 몸통과 팔·다리로 퍼지는 양상으로 나타나며, 수포는 가피를 남기고 호전된다.

스포츠베팅 주식,별도기준으로는 매출액 1280억원, 영업이익 412억원을 기록하며 연결 및 별도기준 모두에서 안정적인 실적을 나타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