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야구협회 (강남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취사가 금지된 계곡에서 당당하게 계곡물로 설거지를 하는 남녀의 모습이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13일 JTBC '사건반장'에는 강원 양구군 한 계곡을 찾았다가 황당한 모습을 목격했다는 A씨의 사연이 전해졌다.
제보자 A씨는 "중년 남녀가 계곡에서 식기와 프라이팬 등을 닦는 모습을 목격했다"며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중년으로 보이는 두 남녀가 계곡에 발을 담근 채 세제 거품을 내 계곡물로 식기와 프라이팬 등을 설거지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보다 못한 A씨가 "계곡에서 설거지하면 안 된다"며 제지했지만,대한야구협회 (강남구)이들은 "음식물 묻은 걸 집에 가져가라는 거냐.닦고 가겠다.말도 안된다"며 되레 큰소리쳤다.이후 A씨가 재차 만류하자 이들은 욕설을 내뱉기도 했다.
A씨는 사건반장 측에 "계곡 내 금지 행위를 하는 사람들이 반성하고 이런 행동을 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제보했다"고 말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제대로 진상이다",대한야구협회 (강남구)"얼굴 가리지 말고 신상 공개해야 한다",대한야구협회 (강남구)"저 깨끗한 물에 세제를 풀어 설거지를 하다니","벌금 백만원씩 때려야 한다"며 분노했다.
산림보호법 제57조에 따르면 산림에서 쓰레기나 오물을 투기할 경우 100만원 이하 과태료,대한야구협회 (강남구)산림 인접 지역에서 불을 피우거나 흡연행위 경우 50만원 이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다.
대한야구협회 (강남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대한야구협회 (강남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프랑스로 출발하기 전날 집에서 짐을 싸는 모습을 공개한 한가인은 "우리 애들이 침낭을 보더니 너무 흥이 나가지고"라며 아이들이 캠핑 장비를 통해 전날 집에서 미니 캠핑을 즐겼음을 이야기했다.
대한야구협회 (강남구),이들은 직접 전통주 제조 수업을 듣고 소믈리에 자격증을 따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