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파리 생제르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제]
SOOP(067160)(구 아프리카TV)은 해외에 있는 한국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KBO 리그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13일 밝혔다.
SOOP은 2024∼2026년 KBO 리그의 글로벌 중계권을 확보해 정규시즌 및 포스트시즌 전 경기의 생중계와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최근 문을 연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SOOP'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콘텐츠 제공 대상은 한국을 제외한 전 세계 모든 지역이다.누구나 무료로 글로벌 플랫폼 SOOP의 PC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SOOP은 현지 교민을 대상으로 KBO 리그 중계방송을 진행할 스트리머를 모집하는 등 다양한 이용자 참여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다.각국 이용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스트리머와 함께 경기를 보며 개성 있는 해설을 즐길 수 있다.
최영우 SOOP 글로벌사업부문장은 "해외에 거주하거나 여행 중인 야구팬들이 KBO 리그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하고,챔피언스리그 파리 생제르맹글로벌 무대에서 KBO 리그를 홍보하여 글로벌 팬층을 확대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챔피언스리그 파리 생제르맹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챔피언스리그 파리 생제르맹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개인 채널에 해당 영상을 공유하고서 "완전 프로잖아"라는 글과 함께 눈물 그렁그렁한 이모지와 12개의 박수치는 이모지를 더해 벅찬 감동을 표현한 것.
챔피언스리그 파리 생제르맹,그럼에도 이같은 채용을 마냥 긍정적으로 보는 이들만 있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