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dge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NO.2: 모바일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 허용
NO.3: 모바일 크롬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 허용
NO.4: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확인
NO.5: 엣지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NO.6: 크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NO.7: 크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제거
NO.8: 크롬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 허용
NO.9: 크롬 안전한 사이트 등록
NO.10: 크롬 특정 사이트 허용
NO.11: 크롬 호환성 사이트 추가
신호 대기 차량 들이받고 200m 주행 후 자수
마약을 투약한 채 서울 도심에서 고급 승용차를 몰다 사고를 낸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혀 조사를 받고 있다.
7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중부경찰서는 전날 40대 남성 A씨에 대해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과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A씨는 지난 5일 오전 6시15분께 서울 중구 광희동의 한 도로에서 마약을 한 상태로 롤스로이스를 몰다가 교통사고를 내고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신호 대기 중이던 차량 2대를 들이받은 뒤 200m가량 주행했다가 사고 현장으로 돌아와 “마약을 한 것 같다”며 경찰에 자수했다.차량 2대에 1명씩 탑승했던 운전자 2명은 크게 다치지 않아 현장에서 귀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마약 간이 시약 검사에서 대마 양성 반응을 보였고 경찰은 그의 소변과 모발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에 보내 정밀 검사를 의뢰했다.
크롬 호환성 사이트 추가
안전한 사이트 등록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120㎞로 돌진해 여학생 2명 사망…고령운전자 항소심도 금고4년☞ 창원서 60∼70대 형수·시동생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전설의 용? 중국서 2억4천만년 전 파충류 화석 발견☞ "동생들 밥 챙길 생각에"…자전거 훔친 고교생이 밝힌 속사정☞ '매춘 의상·욕망 원피스'…낯 뜨거운 알리의 추천검색어☞ "의사 집단파업도 다루나요?"…tvN '전공의생활' 드라마에 불똥☞ [OK!제보] 산 사람 사망 처리해놓고 "보험료는 다 내라"☞ "발목까지 물 차도 못떠나요"…전세피해 억울한데 건물 문제까지☞ 평창 선자령서 길잃은 등산객 11명 구조…무사히 하산▶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안전한 사이트 등록,그러나 이날은 총 17곳에서 미국 민주당과 공화당이 최대 경선을 치르는 '슈퍼 화요일'이라는 점에서 접속 장애에 대해 미 정부도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고 외신들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