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인용 게임
NO.2: 越南大戰A...
NO.3: 메탈 슬러그 1 게임하기
NO.4: 메탈 슬러그 3 2 인용
NO.5: 메탈 슬러그 3 게임하기
NO.6: 메탈 슬러그 4 게임하기
NO.7: 메탈 슬러그 6 게임하기
NO.8: 메탈 슬러그 7 게임하기
NO.9: 메탈 슬러그 통합 다운
NO.10: 메탈슬러그 2
NO.11: 메탈슬러그1 게임하기
NO.12: 스팀 메탈슬러그 2인
(서울=연합뉴스) 김희철 한화오션 대표이사 사장(뒷줄 왼쪽에서 열 번째)를 비롯한 경영진들이 지난 2일 '新안전문화' 정착 및 확산을 위한 커미트먼트 워크숍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025.5.6 [한화오션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한화오션은 지난 2일 회사 내 글로벌센터에서 김희철 대표이사를 포함한 생산 관련 임원 전원이 참석하는 '신 안전문화 커미트먼트 워크숍'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주요 결정권을 가진 임원들이 사업장에서의 안전을 위한 대원칙과 행동 방향을 설정하고 솔선수범의 자세로 작업장에서의 안전을 가장 먼저 실천할 것을 다짐하는 행사다.
워크숍에서는 제조총괄을 비롯해 상선,특수선,토렌트 카지노 8화해양 등 각 사업 부문 생산 담당 임원 20여명이 논의해 '임직원 모두가 출근한 모습 그대로 퇴근하는 세계 최고의 안전한 조선소'라는 안전 비전을 수립했다.또 이를 실현하기 위한 사업부별 세부 안전 방안을 분기별로 점검해 연속성을 더하기로 했다.
한화오션은 이번 워크숍을 시작으로 협력사를 포함한 전 임직원을 상대로 '안전 마인드 프로그램'도 실시한다.올해 하반기 신입 사원 교육 프로그램에서도 안전 인식 강화를 위한 '신 안전문화' 교육을 우선으로 진행한다.
김 대표이사는 "안전한 작업장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은 한화오션의 지속 가능한 미래의 근간이자,안전은 한화오션의 기업문화로 내재화되어야 할 최우선 가치"라며 "모든 임직원이 안전한 환경에서 최선을 다해 작업할 수 있도록 대표이사로서 무한한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탈 슬러그 통합 다운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2인용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현재 이 대표는 성남FC 불법 후원금 혐의 등으로 기소돼 재판을 받고 있다.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2인용,경찰은 지난달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 "서울역에 5월24일 칼부림하러간다, 남녀 50명 아무나 죽이겠다"는 글을 올린 30대 남성 A 씨도 협박과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구속 송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