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PL 고화질 중계
NO.2: epl 무료중계 사이트
NO.3: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NO.4: 무료실시간스포츠중계
NO.5: 스포츠 무료 중계 킹콩티비
NO.6: 스포츠중계 고화질
NO.7: 스포티비 무료시청 사이트
NO.8: 실시간 무료중계
NO.9: 킹콩티비 스포츠중계
NO.10: 해외축구 무료보기 고화질
NO.11: 해외축구 무료실시간tv중계
NO.12: 해외축구중계 킹콩
NO.13: 해축 무료 중계 사이트
현지 시각 4일 파이낸셜타임스에 따르면 중국 선전시 광밍구에‘반도체 자립’을 위한 주요 프로젝트 가운데 하나로 반도체 공장 세 곳이 건설 중이며,화웨이가 여기서 핵심적인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해당 공장들은 지난 2022년 처음 건설이 시작돼 현재는 일종의 공장 단지를 형성하고 있다고 파이낸셜타임스는 전했습니다.
건설 중인 공장 가운데 두 곳은 화웨이가 아닌 다른 중국 반도체 스타트업의 소유로 돼있지만,업계 관계자들과 지역 주민들은 해당 공장들도 사실상 화웨이 소유라고 말했습니다.
이 공장들은 화웨이가 인공지능 기술에 필요한 최첨단 반도체의 설계와 제조,보너스 내기 프로모션 코드최종 생산까지 모두 해낼 수 있는‘반도체 독립’을 목표로 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파이낸셜타임스는 분석했습니다.
화웨이는 지난 2019년 미국의 제재로 해외에서 반도체 기술을 들여오는 것이 어려워지자 자체적으로 반도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미국 반도체 설계 회사 엔비디아,네덜란드 반도체 장비 기업 ASML,한국 메모리칩 생산 기업 SK하이닉스,아프리카tv 토토타이완 반도체 위탁생산 업체 TSMC 등 해외 기업들이 가진 반도체의 공정별 기술을 전부 중국 내에서 소화하겠다는 것입니다.
반도체 기술 분석 업체 세미어낼리시스의 창업자 딜런 파텔은 “화웨이는 반도체 제조 장비부터 모델 구축까지 AI 공급망의 모든 부분을 국내에서 개발하려는 유례 없는 노력을 시작했다”면서 “우리는 하나의 회사가 이렇게 모든 걸 다 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이전에는 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다만 화웨이는 파이낸셜타임스에 “선전 지역에서 반도체와 관련된 모든 활동들을 전부 화웨이와 연관 짓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로이터=연합뉴스]
무료실시간스포츠중계
해축 무료 중계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날 기온은 기록상 가장 더운 날인 49C(120F)까지 치솟았다.
해축 무료 중계 사이트,이에 재계 일각에선 이날 시상식에 지난해 예술상 수상자인 피아니스트 조성진씨가 축하공연을 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평소 팬으로 알려진 홍라희 전 리움미술관장이 시상식에 참석하면서 삼성 총수 일가가 8년 만에 행사장에 모두 모일 수 있다는 관측을 내놨으나, 홍 전 관장은 올해 시상식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