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데라바드 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구=연합뉴스) 한무선 기자 = 대구시교육청은 2학기 늘봄학교 전면 시행을 앞두고 이달부터 전담 실무인력 215명을 일선 학교에 배치한다고 1일 밝혔다. 대구시교육청
[연합뉴스 자료 사진]
시교육청은 지난 5월 늘봄 실무인력 공개채용에 들어가 최근 최종합격자 215명을 선발했다.
이들 합격자는 이날부터 이틀간 직무연수를 받은 뒤 공립 초등학교와 특수학교에서 학부모 수요조사,하이데라바드 fc늘봄 공간 조성,하이데라바드 fc맞춤형 프로그램 편성 등 늘봄학교 행정 업무와 돌봄·방과후학교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늘봄학교는 방과후학교와 돌봄교실을 통합한 정책으로 초등학교 1학년 학생을 상대로 2학기부터 전면 시행된다.
시교육청은 앞서 1학기에 늘봄연구학교 등 초등학교 70곳에서 기간제 교사들을 배치해 늘봄학교를 일부 운영했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학생들이 질 높은 돌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늘봄학교를 안정적으로 운영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하이데라바드 fc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하이데라바드 fc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친문 임종석마저 '비명횡사'…"민주당, 온전히 이재명당 됐다"뉴스 기사더불어민주당이 27일 서울 중-성동갑에 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을 컷오프시켰다.
하이데라바드 fc,아워홈은 다음주 이사회를 열고 새 대표이사를 선임하게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