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bso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0년부터 프로젝트 추진…11개社 발굴
발굴 기업에 지원금과 제품 판로 확대 지원
롯데케미칼은 2020년부터 폐플라스틱 수거 문화 개선 및 재활용을 통한 플라스틱 순환경제 체제 구축을 위한 프로젝트를 추진해오고 있으며,지난 3년 동안 약 11개 기업을 발굴했다.
발굴된 기업에는 지원금과 함께 폐플라스틱 활용 리싸이클 제품 판로 확대 등을 지원했으며,인천 및 부산,울산시와 지역클러스터 구축,그룹 계열사들과 다양한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해 자원선순환 확산에 기여해 왔다.
이번 3기 활동 기업 중 한 곳인 스튜디오랩은 의류의 재질과 종류,부속물을 실시간으로 측정하고 분류하는 AI기반 폐의류 분류 솔루션을 개발해 버려지는 옷의 수거와 선별 등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기술을 고도화했다.
또한,야구 bso찬솔사회적협동조합은 발달 장애인의 직업 패러다임을 혁신할 수 있는 조립 교구의 소재를 기존 목재에서 재생 플라스틱 소재로 전환해 지속 가능한 교구로 완성했다.티에스피바이오켐은 박스 패키지의 스티로폼을 대체하는 자체 개발 바이오시트에 재생 원료를 적용해 제품의 성능은 유지하면서 환경 영향을 저감하는 소재를 접목했다.
이 중 스튜디오랩은 지속가능성,자원순환기여도,야구 bso확장가능성 등의 심사를 거쳐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환경부 장관상과 상금 2000만원을 받았다.
황민재 롯데케미칼 기술전략본부장은 “프로젝트 루프 소셜은 자원선순환 분야에서 혁신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파트너를 발굴하고 육성하며,순환과 공존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프로그램”이라며 “발굴한 여러 소셜벤처를 통해 자원선순환 생태계 확장에 기여하고,다양한 협력활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야구 bso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bso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번 눈과 비는 오늘 밤이면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야구 bso,법무사·노무사·세무사 등 인기… 주된 이유는 ‘직업 안정성’20·30대는 로스쿨을 졸업해야만 응시 가능한 변호사시험보다 특별한 지원자격 없이 시험만 합격하면 바로 취업이 가능한 노무사·세무사를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