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게임 슬롯 무료 플레이

1박2일 마작 - 포커

NO.1: 1박2일 마작

NO.2: 리치마작

NO.3: 리치마작 하는법

NO.4: 마작 게임

NO.5: 마작 도라

NO.6: 마작 도박

NO.7: 마작 룰

NO.8: 마작 머리

NO.9: 마작 순서

NO.10: 마작 안깡

NO.11: 마작 역

NO.12: 마작 오야

NO.13: 마작 유국

NO.14: 마작 족보

NO.15: 마작 후로

NO.16: 마작일번가

NO.17: 스팀 마작

NO.18: 중국 마작

NO.19: 포커

전문가 "사기 아니면 공갈죄 될 수도 있다"

사진=JTBC '사건반장'
사진=JTBC '사건반장'
[파이낸셜뉴스] 한 남성이 환경미화원이라 주장하며 회식비를 강요해 사장에게서 현금을 갈취한 사연이 알려졌다.

최근 JTBC '사건반장'은 지난달 25일 경기 광명의 한 에스테틱 숍에서 찍힌 폐쇄회로(CC)TV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2층에 있는 가게에 중년 혹은 노년으로 보이는 한 남성이 성큼성큼 올라와 사장에게 뭔가를 이야기하는 모습이 담겼다.잠시 후 가게 사장은 현금을 챙겨 나와 남성에게 돈을 건넸다.

영상을 제보한 사장 A 씨에 따르면 당시 남성은 "우리가 여기 환경미화원인데 1년에 한 번씩 회식한다.사장님들이 우리 덕을 보니 회식비 좀 보태달라"고 말했다고 한다.

이에 A 씨는 당황하며 "현찰이 없다,블랙잭 피노코 디시계좌 이체라도 해드릴까요"라고 물었다.

그러자 남성은 "이체는 필요 없고 가진 돈이라도 달라"며 A 씨가 가진 돈 1만 8000원을 모두 챙겨갔다.

영상을 본 박지훈 변호사는 "사기 아니면 공갈죄가 될 수도 있다"며 "사장님이 압박감을 느꼈다면 공갈이고,파워볼 티켓속아서 줬다고 하면 사기죄가 될 수 있다.환경미화원이 공무원인데 달라고 할 리가 없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관할 구청은 "그런 관행은 처음 듣는 일"이라며 "있어서는 안 될 행위"라고 강조했다.

마작 룰

1박2일 마작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Yunling과 화려한 삼키는 Sky Python이 처음 접촉했을 때, 그들은 가장 강력한 강력한 공격을 채택했습니다.

1박2일 마작,중국 당국의 증시 부양 의지 등에 힘입어 홍콩H지수는 전날 종가 기준 5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