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lay 게임 계정 복구
NO.2: Play 게임 데이터 복구
NO.3: 게임 데이터 다른 계정으로 옮기기
NO.4: 구글 게임 계정 옮기기
NO.5: 구글 플레이 게임 계정 변경
NO.6: 구글 플레이 게임 데이터 이전
NO.7: 구글 플레이 게임 연동 변경
NO.8: 모바일게임 구글 계정 변경
NO.9: 스마트폰 게임 데이터 옮기기
NO.10: 안드로이드 게임 계정 변경
NO.11: 안드로이드 게임 데이터 옮기기
파키스탄 군부는 10일(현지시간) 인도를 상대로 대규모 군사작전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파키스탄 지오TV,트리뷴 등 현지 매체들은 현지시각 10일 새벽 5시 반 쯤 파키스탄군이 인도의 여러 전략 시설을 타격하는 '부니 안 마르 수스'(Bunyan ul Marsoos) 군사 작전을 시작했다고 안보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이 작전명은 이슬란 경전에서 인용했으며 '부서뜨릴 수 없는 벽'이라는 뜻이다.
소식통에 따르면 파키스탄군은 작전 초기에 인도 비아스에 있는 브라모스 미사일 저장 시설을 파괴했으며,리부트 슬롯작 가격인도 우드함푸르 공군 기지에도 미사일 3발을 발사했다고 전했다.
파키스탄군은 "'눈에는 눈' 방식으로 대응으로 인도 파탄콧 공군기지도 공격 목표에 포함했다"고 말했다.
앞서 아흐메드 샤리프 차우드리 파키스탄군 대변인은 이날 오전 파키스탄 공군기지 3곳이 인도 미사일 공격을 받았다며 보복 의지를 밝혔다.
샤리프 대변인은 국영방송을 통해 "인도가 노골적인 침략 행위로 미사일 공격을 했다"며 "인도 미사일은 대부분 요격했으며 공군 자산은 피해보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는 인도가 발사한 미사일 일부는 아프가니스탄에 떨어졌으며,이를 증명할 증거도 있다고 주장했다.
인도와 파키스탄은 지난달 22일 파할감 총기 테러로 26명이 숨진 이후 양국의 국경선 너머로 미사일을 발사하는 등 무력 대치를 이어가고 있다.
Play 게임 데이터 복구
구글 게임 계정 옮기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먼저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은 경기 하남시갑에 전략공천 됐습니다.
구글 게임 계정 옮기기,이마트 주가는 23일 종가 기준 7만5200원으로 2018년 고점(장중 32만3500원) 대비 4분의 1토막이 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