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7일 정부·지자체 유가족 대상 첫 합동 설명회
유가족 다수 보상 앞서 조속한 진상규명 촉구
일부 유가족의 경우 아리셀측과 빠른 합의 요구[화성=이데일리 황영민 기자] 정부·지자체 등 관계 기관들이 합동으로 화성 아리셀 공장 참사 사망자 유가족들과 사고 보상과 장례 등 지원에 관해 논의하는 첫 자리가 마련됐다.
다만 유가족 내부에서도 진상규명을 우선시하는 측과 빠른 합의 및 사건처리를 요구하는 입장 등이 엇갈리며 통일된 의견이 나오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1시간 20여 분간 진행된 설명회에서 대다수 유가족들은 사고 현장의 안전 관리가 미흡했던 이유와 화재 발생 원인,수사 진행 상황 등을 주로 물어본 것으로 알려졌다.
설명회에 참석한 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는 “지원 사항에 대해 브리핑을 하고 질문을 받았지만,수사와 관련된 질문들을 많이 하셨다”며 “오늘 참석한 기관 중에서는 수사 관계자가 아닌 지원하러 온 인원들이기 때문에 그 부분에 대한 답변을 해드릴 수 없었다”고 밝혔다.
오 부지사는 이어 “저희들이 수사 진행 상황에 대한 설명을 수사기관에 요청을 하겠지만 그게 될 지는 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일부 유가족의 경우 사고 원인자로 지목되는 아리셀 측과 빠른 합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면담을 요구하기도 했다.한 유가족은 “우리는 목적이 사고 낸 사람하고 만나 합의를 봐야 하는데 직접 만날 수 없다”며 “정부에서 나와서 (아리셀 관계자를) 만날 수 있게 다리를 놔주면 합의를 보고 빨리 마무리 짓겠다고 얘기했다”고 말했다.
이 같은 유가족 간 이견이 쉽사리 좁혀지지 않을 가능성도 점쳐진다.참사와 관련 중국인들을 중심으로 하는 단체가 결성되면서다.
국내 거주 중국인들로 구성된 글로벌 상인연합회는‘사건진상규명위원회’를 지난 참사 당일인 지난 24일 발족했다.이들은 중국인 사망사고 전담 변호인단 파견,러시아컵사건 원인 파악,장례비 등 긴급 필요한 지원금 및 각종 경비 확보,러시아컵소송 준비 및 설명,러시아컵중대재해처벌법에 근거한 최대 규모의 피해보상금 산정 등 일체 지원을 자처하고 나섰다.이번 참사 사망자를 국적별로 분류하면 한국인 5명,라오스 1명 외 나머지 17명은 중국이다.
러시아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러시아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후 10년이 지나면서 배송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눈높이는 더욱 높아졌다.
러시아컵,양당 모두 추가적인 선거인단 확보가 필수적인 만큼, 우위를 점치기 어려운 6개 경합주의 결과가 결국 대선 승패를 좌우할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