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대학교 순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4개 대형 플랫폼 점검 결과 공유
정렬 기준·과장 광고 등 미흡사항 시정 요구[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금융감독원이 네이버파이낸셜,카카오페이,토스(비바리퍼블리카) 등 주요 온라인 대출 비교 플랫폼의 비교·추천 알고리즘을 점검한 결과 소비자 선택에 불리한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일부 사례들이 확인됐다.
금감원은 지난 9일 10개 주요 온라인 대출상품 판매 대리·중개업자들과 간담회를 열고 대출 비교·추천 알고리즘 점검 결과 등을 공유했다.이번 점검은 지난 3월 대형 플랫폼 4곳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대출 상품 정렬 기준,광고 내용의 적절성,소득정보 활용 방식 등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금감원은 이번 점검을 계기로 온투업 투자 상품 배열,보험 AI 상품 설명 등 다른 유형의 금융 상품으로 알고리즘 점검을 확대할 계획이다.금감원은 “알고리즘 임의 변경이나 회사 이익을 위한 소비자 선택권 침해 등 불건전 영업 행위에 대해서는 엄정하게 조치할 것”이라고 했다.
마카오 대학교 순위
마카오 대학교 순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리브엠 가입자 수는 2019년 5000명에서 지난달 기준 가입자가 약 42만명까지 늘었다.
마카오 대학교 순위,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위 아래'·'롤리폴리'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사망☞ 류현진 아내 배지현 씨 "고생한 남편, 한국 돌아오고 싶어 했다"☞ '서울의봄' 故정선엽 병장 유족에 8천만원 국가배상 판결 확정☞ '오산 자객공천' 스타강사 김효은, EBS 강좌 중단 논란에 "송구"☞ 탕웨이, 아이유에 손 편지…"아름다운 기억 만들어줘 고마워요"☞ 한동훈 "0점 의원 있다며 웃은 이재명, 이번 총선 최악의 장면"☞ 여교사 화장실에 불법촬영 카메라 설치 고교생 2명 실형 구형☞ "광화문 바로 옆 이승만기념관" 운 띄운 오세훈…논란 재점화☞ '83세' 이중근 부영회장, 고려대 법학 박사학위 취득▶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