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초듣고 노래 맞추기 사이트
NO.2: 3x3x3 큐브 맞추기 사이트
NO.3: 나라 맞추기 사이트
NO.4: 나라이름 맞추기
NO.5: 노래 맞추기 사이트
NO.6: 마추기 아이오 비슷한 사이트
NO.7: 마추기 아이오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NO.8: 맞추기 게임
NO.9: 맞추기 사이트
NO.10: 애니 맞추기 사이트
NO.11: 여권사진 규격 맞추기 사이트
NO.12: 이름 맞추기 게임
NO.13: 이름 맞추기 사이트
NO.14: 인물 맞추기 사이트
NO.15: 인물 맞추기 퀴즈
NO.16: 축구 선수 맞추기 사이트
NO.17: 퀴즈 맞추기 사이트
NO.18: 큐브 맞추기 사이트
NO.19: 티니핑 이름 맞추기 사이트
NO.20: 퍼즐 맞추기 사이트
NO.21: 포켓몬 이름 맞추기
관광객 곳곳 불법투기 심각
환경관리·공중도덕 미흡 대두
"일상적 정비 대응책 마련 필요"
지난 6일 밤과 7일 오전 찾은 강릉 경포해변 일대.5~6일간의 긴 연휴가 이어지면서 푸르른 송림 사이사이 쌓이거나 투기된 쓰레기들이 즐비했다.
이달 초 연휴 관광객 유입으로 지역 경기는 반짝 살아났지만,해변가는 쓰레기장이 됐다.강릉시의 여름철 해수욕 시즌 고질병인 '환경 관리 미흡과 관광객 공중도덕 의식 결핍' 문제가 일찌감치 찾아왔다.수십 년 이어져 온 경제 활성화 이면의 대책 없는 지역 고질병이다.시에서 내 건 '송림 내 쓰레기 투기 금지' 현수막은 제 역할을 못 하고 있다.
송림 나무데크 산책로 곳곳에는 비닐류 쓰레기가 날리고,캔·페트병 류 쓰레기가 굴러다니는 등 아침 산책과 조깅하던 관광객·시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분리수거도 되지 않은 채 각종 쓰레기가 내팽개쳐져 있었고,무료 슬롯 게임 엘렌배달음식 등 음식물쓰레기 역시 쓰레기 봉투 밖으로 새어 나와 악취가 심했다.
경포 호수길도 굴러다니는 쓰레기 탓에 자전거들이 피해 가기에 바빴고,바람에 날린 쓰레기는 호수 위에 떠다녔다.
특히 해수욕장 내 폭죽놀이가 금지돼 있지만,여전히 폭죽 쓰레기들이 보란 듯이 난무했으며 쓰레기통이 아닌 소나무 숲길과 백사장에 뒹굴었다.화약이 다한 채 모래에 꽂혀있는 폭죽 쓰레기도 많았다.
해안선을 따라 찾은 안목,로또일보송정,사근진,순긋,사천진,하평,영진해변도 마찬가지였다.불과 하루 전만 해도 캠핑카와 렌터카들이 줄을 이었지만,이제 그 자리는 쓰레기들이 차지했다.안목 커피거리의 경우 테이크아웃 일회용 커피잔들이 백사장 곳곳에 버려져 나뒹굴었다.
해변을 찾은 관광객들은 "사람이 붐비고 난 강릉 바닷가는 관광 명소라 하기에는 보기 흉할 정도로 쓰레기가 많아 안타깝다"며 "해수욕장 개장 시즌 외에도 쓰레기 문제 해결 등이 필요해 보인다"고 입을 모았다.
황선우 기자
#쓰레기 #관광지 #후폭풍 #관광객 #고질병
퀴즈 맞추기 사이트
맞추기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다만 이는 코인마켓캡의 데이터로 다른 데이터 플랫폼에서는 아직 1000억 달러에 도달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맞추기 사이트,Xiao Li의 창백한 얼굴을 보면서, Xiao Yan은 그의 두 번째 형제는 1 년 전에 활기차고 싸우는 정신으로 가득 차 있었지만 이제는 그의 눈에 더 강한 무자비 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