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TV 게임 채널
NO.2: 게임갤러리
NO.3: 매드독 시즌2
NO.4: 매드독의 종합게임채널
NO.5: 머독 종합게임
NO.6: 머독 종합게임2
NO.7: 머독 종합게임3
NO.8: 부석의 여정 갤러리
NO.9: 스팀 게임 추천 아카 라이브
NO.10: 스팀 채널
NO.11: 아카라이브 게임 추천
NO.12: 엘로나 게임
NO.13: 엘로나 채널
NO.14: 형독 종합게임
수원고법 형사1부는 오늘(9일) 20대 고 모 씨의 살인 혐의 사건 항소심에서 피고인과 검사의 항소를 기각하고 원심판결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1심은 고 씨에게 무기징역과 20년간 위치추적 전자장치 부착을 선고했습니다.
항소심 재판부는 “이 사건은 결별 요구를 이유로 피해자를 불러내 흉기로 수십회 찔러 살해한 것으로 그 수법이 잔혹하다”며 “피고인의 심리적,성격적 특성이 절대적 가치인 사람의 생명을 빼앗는 변명이 될 수 없다”고 판시했습니다.
그러면서 “피고인은 피해자가 자기 외모를 비하하고 부모를 조롱하는 발언을 했다는 등 책임을 전가하는 태도를 보이고 있다”며 “평생 사회와 온전히 격리된 상태에서 수감생활을 하며 자신의 잘못을 진정으로 참회하게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된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습니다.
고 씨는 지난달 18일 진행된 항소심 결심공판 최후진술에서 “죽을죄를 저질렀다.저 자신이 용서되지 않는다.피해자와 유가족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고 씨는 지난해 6월 7일,경기 하남시 피해자의 주거지 아파트 인근에서 피해자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로 같은 해 7월 1일 구속 기소됐습니다.
고 씨는 피해자로부터 이별을 통보받자,피해자를 집 밖으로 불러낸 뒤 살해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매드독의 종합게임채널
매드독의 종합게임채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조 후보는 2021년 초등학생 피해자를 여러 차례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체육관 원장의 변호인단에 이름을 올렸다.
매드독의 종합게임채널,Yao Sheng과 함께 손 클로가 충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