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푸마
NO.2: 푸사
NO.3: 윤조이 실물
NO.4: 푸사 전설
NO.5: 포셔 오버 워치
NO.6: 로라이 엇
NO.7: 윤조이 트게 더
NO.8: 다롱이 푸사
NO.9: 푸사 윤조이
NO.10: 푸사 마크
NO.11: 윤조이 크 라니 쉬
NO.12: 이트 하스스톤
NO.13: 푸자
[충남선관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홍성=연합뉴스) 한종구 기자 = 충남선거관리위원회는 선거구민에게 기부행위를 하고 허위자료를 제출한 혐의로 공무원 등 3명을 대전지검 홍성지청에 고발했다고 8일 밝혔다.
선관위에 따르면 모 지자체 소속 공무원 A·B씨와 모 단체 회장은 지난 2월 말 열린 기업 유치 관련 행사에서 주민 250여명에게 법적 근거 없이 70만원 상당의 홍보 물품을 제공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또 해당 행사 관련 자료를 조작해 선관위에 제출하고,롤 전적 사이트 디시지방자치단체장의 업적을 부각한 현수막 20매를 게시한 혐의도 받고 있다.
공직선거법은 공무원이 기부행위를 하거나 특정인의 업적을 홍보하고 선관위에 허위자료를 제출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다.
충남선관위 관계자는 "공무원의 지위를 이용한 불법 선거 관여 행위는 선거의 자유와 공정성을 심각하게 훼손한다"며 "엄정한 조치를 통해 공직선거의 중립성과 투명성을 확립하겠다"고 밝혔다.
윤조이 실물
푸사 마작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또 11월 대선에서 자신과 맞설 조 바이든 대통령을 포함한 자신의 정적들을 겨냥해 "그들은 원하는 것을 다 얻었다"며 "조작된(rigged) 재판"이라고 거듭 주장했다.
푸사 마작,/사진제공=컬리빵에 열광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유통업계는 ‘빵순이’들을 주요 타깃으로 전략을 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