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갸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어제 저녁 광주광역시 도심 유흥가에서 흉기 난동이 일어나 1명이 숨지고 1명이 크게 다쳤습니다.
경찰은 유흥가 이권을 둘러싸고 업주들 사이에 다툼이 있었던 것으로 보고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보도에 김호 기자입니다.
[리포트]
광주광역시의 한 유흥가.
한 남성이 주변에 있던 누군가를 향해 달려듭니다.
순식간에 흉기에 찔린 남성이 횡단보도에 나뒹굽니다.
흉기를 든 남성은 자신을 향해 걸어오는 다른 남성에게도 흉기를 휘두릅니다.
아수라장으로 변한 현장에 순찰차와 구급차가 차례로 도착합니다.
[목격자/음성변조 : "사람 한 명(은) 찔려서 누워 있고 사람들은 119 부르거나…경찰 오고 구급차 와서 다 진압하고 실어가고 그다음 과학수사대 오고."]
어제 저녁 7시 반쯤 광주광역시 광산구 유흥가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피의자는 57살 김 모 씨로 흉기에 찔린 40대 남성 두 명은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한 명은 숨졌습니다.
경찰은 피의자와 피해자들 모두 유흥업소에 여성 접객원들을 공급하는 속칭 '보도방' 업주들로,롯데 갸또기존에 영업을 해온 세력과 최근 영업을 시작한 세력 간 이권 다툼이 있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사건 현장 주변에는 특정 세력을 비난하는 내용의 현수막이 내걸려 있었습니다.
[상인/음성변조 : "며칠 전부터 확성기로 보도협회 여기 뭐 해체하라고 한 사람이 와서 차에 현수막 걸고 막 데모식으로."]
경찰은 흉기를 휘두른 김 씨를 살인과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해 범행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김호입니다.
촬영기자:안재훈/영상제공:시청자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롯데 갸또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롯데 갸또채널 추가
▷ 네이버,롯데 갸또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롯데 갸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롯데 갸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대표는 이 재판 외에도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등 다른 2개 사건으로도 재판받고 있다.
롯데 갸또,차량기술의 발전, 교통안전의식 제고 등으로 사고발생률이 꾸준히 감소하고 있는 경향을 보이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개선될 가능성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