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G 음주 누구
NO.2: LG 트윈스 논란
NO.3: lg 음주운전 선수
NO.4: lg트윈스 음주운전 디시
NO.5: 엘지 도박
NO.6: 엘지 빗자루아저씨
NO.7: 엘지 엘쥐
NO.8: 엘지 음주운전 디시
NO.9: 엘지 케이티
NO.10: 엘지트윈스
NO.11: 엘지팬 극성
NO.12: 엘지팬 연예인
NO.13: 이천웅 근황
인천 중부경찰서
[인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인천의 한 모텔에서 술에 취해 말다툼을 벌이다 불을 지르려 한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중부경찰서는 A(50대)씨를 현존건조물방화 미수 혐의로 긴급체포했다고 12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전 10시42분께 중구 송림동의 한 모텔 객실에서 불을 지르려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지인 B(50대)씨와 함께 술을 마시던 중 말다툼을 벌였고,피망포커 쿠폰겁을 주기 위해 라이터로 객실 내 이불에 불을 붙인 것으로 파악됐다.
당시 A씨는 불을 붙인 뒤 방 문을 열고 "내가 불을 질렀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이후 A씨의 목소리를 들은 숙박업소 직원이 샤워기를 이용해 즉시 진화에 나서면서 화재는 확대되지 않았다.
경찰 관계자는 "연소가 크게 확대되지 않아 방화 미수 혐의로 판단했다"며 "A씨가 명확한 방화 의도를 갖고 불을 지른 것으로 보고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엘지팬 연예인
엘지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하지만 가해 학생에 대한 처벌이 강조되면서 학교폭력에 대한 부모의 과잉 대응이 증가했다는 게 노 변호사의 진단이다.
엘지 도박,미국 스탠퍼드대(Stanford University) 연구팀은 8시간 동안 잔 사람과 5시간 동안 잔 사람의 호르몬 수치를 비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