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바로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롯데홈쇼핑은 지난 5일 작은도서관 90호점을 경기도 부천에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작은도서관은 문화 혜택을 누리기 힘든 소외지역 아동에게 꿈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롯데홈쇼핑이 2013년부터 11년째 이어온 사회공헌 활동이다.
롯데홈쇼핑은 부천 고강동지역아동센터 기존 사무공간에 섬유패널을 재활용해 작은도서관 90호점을 꾸몄다.섬유패널은 지난 4·10 총선에서 발생한 폐현수막 3톤으로 제작했다.
작은도서관 내부에는 친환경 가구와 노트북을 놓고,모두 바로우에어컨 같은 노후화한 설비도 교체했다.이 공간은 아동 독서,학습지도,영화 관람 같은 수업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안에 경기도 하남시 보바스어린이병원에 마찬가지로 폐현수막 3톤을 활용한 작은도서관을 만들 예정이다.작은도서관은 내년까지 100호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총선 이후 버려지는 현수막을 활용해 작은도서관 90호점을 개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업사이클링 자재를 활용한 친환경 학습공간 구축을 지속하며 문화소외지역 아동 학습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두 바로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모두 바로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어 국민의힘이 김건희 여사 특검법 등 이른바 쌍특검법 재표결 과정에서 이탈표를 막으려고 한동훈, 윤재옥 두 대표가 15%의 공천 심사 점수를 좌우하는 등 즉흥적 규칙을 적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모두 바로우,이에 따르면 서울 워킹맘·워킹대디의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