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현대공업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핵심요약
일반부와 고등부로 나눠 경합,21일까지 참가 접수
미래 SW 인재들의 도전으로 AI와 함께 혁신의 장을 열어 갈 '제9회 부산 ICT융합 해카톤 대회'가 다음달 4일과 5일 이틀간 부산상공회의소 상의홀에서 개최된다.
해카톤은 해킹(Hacking)과 마라톤(Marathon)의 합성어로 한정된 기간 내 참여자가 팀을 구성해 지속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SW중심대학사업의 하나로 부산시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정보통신기획평가원이 주최하고 부산대학교,동서대학교,동아대학교가 주관한다.
올해 9년째 진행되는 '부산 ICT융합 해카톤 대회'는 해결책이 필요한 사회 전반의 문제를 ICT 기술을 활용해 솔루션을 제시하는 대회다.그간 많은 우수한 아이디어와 프로젝트를 발굴해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기술 개발 경험을 제공해 왔으며,동문현대공업사여러 프로젝트가 실제 산업 현장에 적용돼 동남권 지역 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올해 주제는 'AI+X'(AI융합 프로젝트)로,△AI를 다양한 산업에 접목해 기술혁신과 생산성 향상 △빅데이터 기반의 AI를 개발/활용한 신수요 창출형 AI융합 프로젝트 △AI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분야의 문제 및 이슈 해결을 위해 개최된다.
ICT 분야 기획자,개발자,동문현대공업사디자이너,동문현대공업사학생 등 일반부 선착순 10팀과 서류심사 후 선발된 고등부 10팀이 참가해 무박 2일간 개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대회 기간 동안 전문가 멘토링이 제공되고,동문현대공업사우수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부산시장상을 수여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동문현대공업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동문현대공업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제1차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의 참석한 윤석열 대통령(서울=연합뉴스) 안정원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28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제1차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회의에서 김영미 부위원장과 영상을 시청하고 있다.
동문현대공업사,뉴욕시 맨해튼 지방법원 아서 엔고론 판사는 16일(현지시간) 열린 트럼프 전 대통령 및 트럼프그룹의 사기 대출 의혹 재판 선고 공판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 측에 총 3억6400만달러(약 4800억원)의 벌금을 내라고 판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