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구글 한자사전
NO.2: 네이버 국어사전
NO.3: 네이버 일본어사전
NO.4: 네이버 중국어사전
NO.5: 네이버 한자사전
NO.6: 네이버 한자사전 사이트
NO.7: 다음 한자사전
NO.8: 모르는 한자 찾기
NO.9: 한자 쓰기
NO.10: 한자/옥편
NO.11: 한자사전 옥편 다시보기
9일 전승절 열병식에 해외 29개국 정상 참석
“트럼프 유화정책이 푸틴 몸값 올려” 분석도
러시아가 제2차 세계대전 승리 80주년을 맞아 개최하는 기념 행사에 해외 29개국 정상이 참여하면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일약 세계 외교 무대의 주역으로 떠오를 전망이다.러시아가 2014년 우크라이나를 침공해 크름(크림)반도를 강탈하고 2022년에는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전면전을 일으키며 푸틴이 수년간 국제 사회의‘왕따’로 전락한 점을 감안하면 놀라운 반전이 아닐 수 없다.미국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후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종식을 위해 트럼프가 푸틴에게 평화를 호소하며 저자세를 취한 것이 푸틴의 기를 살리고 또 푸틴을 보는 외국 정상들의 시선에 변화를 가져왔다는 평가가 나온다.
애초 북한 김정일 국무위원장의 동참 가능성도 거론됐으나 크레믈궁 측은 모스크바 주재 북한 대사관의 신홍철 대사를 북한 측 참석자로 지목했다.
전승절을 전후해 모스크바는 외교 무대로서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당장 푸틴은 7일 중남미 지역에서 러시아의 대표적 우방인 베네주엘라의 마두로 대통령,온카 911 커뮤니티그리고 쿠바의 디아스카넬 대통령과 각각 만나 정상회담을 한다.특히 푸틴과 마두로는 러시아·베네주엘라 간의 전략적 동반자 조약을 체결할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월 백악관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만난 트럼프는 젤렌스키에게 우크라이나 영토 일부를 러시아에 할양하는 것이 불가피함을 강조했다.젤렌스키가 반발하자 “당신은 제3차 세계대전으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도박을 하고 있다”고 윽박질렀다.이어 “평화를 위한 준비가 되면 그때 다시 미국에 오라”며 젤렌스키를 백악관 밖으로 내쫓았다.이처럼 전쟁 종식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트럼프가 푸틴에게 저자세를 취한 것이 결과적으로 푸틴의 기를 살리고,외국 정상들 사이에서 푸틴의 몸값을 올린 것으로 분석된다.
다음 한자사전
네이버 한자사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한편 그동안 개별 대응해오던 의사협회와 전국 의대 교수협의회, 전공의협의회, 의대생협의회 '의료계 4개 단체'는 어제저녁 8시부터 2시간 동안 온라인으로 회의를 진행하며 공동 대응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한자사전,이는 최근 미국 의회에서 통과가 미뤄지고 있는 우크라이나 군사 지원안에 대한 언급으로 해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