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발렌시아 대 아틀레티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 집중호우 피해 고객 대상 청구 유예·수수료 감면·금리 우대
삼성카드는 먼저 피해 고객의 올해 7~10월 신용카드 결제대금을 최장 6개월까지 청구 유예해 준다.또한,발렌시아 대 아틀레티코결제예정금액 중 1만원 이상 국내 결제 건에 대해 최대 6개월까지 분할 납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피해 고객이 분할 납부를 신청하여 발생한 분할 납부 이자는 전액 감면된다.
이 밖에도 10월 말까지 피해 고객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발렌시아 대 아틀레티코장기카드대출(카드론)을 이용할 경우 이자를 최대 30%까지 감면해준다.장기카드대출의 만기가 10월 말 이내에 도래하는 고객은 만기 재연장이 가능하다.
금융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행정 관청이 발급한 피해사실확인서를 제출하면 된다.자세한 설명은 삼성카드 대표전화로 문의시 안내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도 신용카드 결제 대금을 최대 6개월간 청구 유예해준다.청구가 미뤄지는 기간 발생한 이자와 연체료 등 수수료는 전액 감면된다.기존 대출에 대해서도 최대 6개월간 잔액 청구 유예 조치를 시행한다.장기카드대출은 만기 연장도 가능하도록 해 피해 고객이 경제적인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금리 우대 지원도 진행한다.현대카드는 피해 고객이 신규로 대출 상품을 신청할 경우 금리를 최대 30% 우대해준다.피해를 입은 연체 고객에 대해 최대 6개월간 채권 회수 중지 및 연체 이자 전액 감면도 제공한다.
지원 대상은 이번 집중호우로 인한 실질적인 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으로,발렌시아 대 아틀레티코해당 지역 행정 관청이 발급한 피해사실확인서를 제출하면 된다.신청 기간은 피해 발생일로부터 3개월 이내이다.
긴급 금융 지원 상담은 현대카드 대표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