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 머리 조건
NO.2: 마작 잘 치는 법
NO.3: 저지 아이즈 3
NO.4: 저지아이즈 고양이캔 극상
NO.5: 저지아이즈 네코 미야
NO.6: 저지아이즈 마작룰
NO.7: 저지아이즈 신비로운 돌
NO.8: 저지아이즈 크라우드 펀딩
NO.9: 저지아이즈 하수도 위치
▲ 긴급 성명 발표하는 김석환 위믹스 재단 대표
해킹 논란에 국내 블록체인 역사상 처음으로 2차례 거래지원 중지(상장폐지) 결정을 받은 가상화폐 위믹스(WEMIX) 운영진이 가처분 소송을 통한 불복 의사를 밝혔습니다.
김석환 위믹스 재단(WEMIX PTE.LTD.) 대표는 오늘(3일) 유튜브 방송을 통해 긴급 성명을 내고 "저희는 이 결정을 납득하고 승복할 수 없기 때문에 즉시 가처분 소송을 제기하고,법적 절차에 돌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디지털자산거래소 공동협의체(DAXA)는 전날 거래 유의 종목으로 지정돼 있던 위믹스를 상장 폐지하기로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DAXA는 고팍스,저녁 매뉴 추천 룰렛빗썸,업비트,포커 핸드 뜻코빗,코인원 등 국내 5개 원화 가상자산 거래소 간 협의체입니다.
위믹스는 지난 2월 28일 가상화폐 지갑 해킹으로 90억 원어치에 해당하는 865만 4천860개의 위믹스 코인을 탈취당했습니다.
이 같은 사실은 위믹스 측이 3월 4일 해킹 피해 사실을 밝히면서 처음 알려졌습니다.
김 대표는 해킹 사실을 발표한 3월 4일부터 지난달 22일까지 총 5차례에 걸쳐 DAXA에 사건 경위와 공시 지연 이유,피해 복구 방안 등을 소명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인증을 받은 외부 보안 컨설팅 업체로부터 보안 체계를 검증받고,로또 당첨금 수령기간이러한 내용도 DAXA에 제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위믹스 재단은 DAXA가 이 같은 소명 및 피해 복구 노력에도 명확한 사유를 밝히지 않은 채 상장 폐지를 결정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김 대표는 "충분한 논의나 의견 수렴 없이,블록 체인 bsn명확한 기준 없이 내려진 오늘의 결정이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한 적절한 판단이었나 매우 의문"이라며 "DAXA라는 자율협의체가 상장폐지라는 막강한 권한을 가지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서도 문제를 제기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이어 "정부 기관도 해킹당하고 굴지의 IT 기업도 해킹당한다.그러면 이런 기업들은 전부 상장폐지를 당했는지,존립에 위협을 받았는지 묻고 싶다"라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김 대표는 투자자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며 "앞으로는 동일한 사태가 발생하지 않도록 뼈를 깎는 노력과 함께 최선을 다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오늘 오전 경기 성남시 판교역 인근에서 긴급 기자 간담회를 열어 향후 계획에 관해 설명할 예정입니다.
(사진=유튜브 캡처,연합뉴스)
마작 잘 치는 법
저지아이즈 마작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오후 1시쯤엔 조씨가 발견된 장소와 가까운 노스 파라마타의 한 태권도장에서 흉기에 찔린 채 쓰러져있는 40대 여성과 7살 소년이 발견됐다.
저지아이즈 마작룰,먼저, 지난해 7월 31일 당시 이종섭 장관이 해병대 수사단의 수사결과 발표와 경찰 이첩을 중단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