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치마작
NO.2: 리치마작 갤러리
NO.3: 마작 1번가갤러리
NO.4: 마작 입문 디시
NO.5: 마작갤 영구차단짤
NO.6: 마작갤 차단짤
NO.7: 마작일번가
NO.8: 마작일번가 갤러리
NO.9: 만화가 갤러리
NO.10: 일본 마작 갤 러리
NO.11: 일본 마작 갤러리
NO.12: 일본 마작 마이너 갤러리
NO.13: 작혼 갤러리
NO.14: 작혼 일본서버
위약금 면제 왜 안되나- 회사가 져야할 손실 고객 떠넘겨
- 이용자 집단소송·분쟁조정 봇물
-‘유심재설정 설류션’미봉책 시행
‘SKT 해킹 사태’에 대한 고객 분노가 걷잡을 수 없이 확산한다.SKT가 귀책 사유를 인정하면서도 위약금 면제 조치를 하지 않아서다.회사가 져야 할 손실을 고객에게 떠넘기는 전형적인‘대기업 갑질’행태라는 비판이 커진다.
시민사회도 소비자 분쟁 조정에 들어갈 방침이다.참여연대는 지난 8일 논평에서 “이번 사태는 오롯이 SKT의 귀책에 의한 것일 뿐 이용자의 책임은 단 하나도 없다”며 “만약 SKT가 시간만 끌며 위약금 면제를 거부한다면 다른 이통사로 옮기지도 못하고 불안에 떨고 있는 이용자들과 함께 소비자 분쟁조정을 신청할 것”이라고 밝혔다.참여연대는 국회에서 수년째 잠자는‘소비자 집단소송법’제정에도 나설 계획이다.
고객 반발이 커지는 것은 SKT가 위약금 면제를 약관에 명확히 규정하고도 모르쇠로 일관하기 때문이다.SKT 이용약관 제43조는‘회사의 귀책 사유로 해지할 경우’이용자의 위약금을 면제하도록 규정한다.유영상 SKT 대표는 지난 8일 국회 청문회에 출석해 해킹 사태가 SKT 귀책사유라고 인정했다.당시 유 대표가 위약금을 면제할 수 없는 이유로‘회사 손실’을 든 것도 고객 반발에 기름을 끼얹었다.유 대표가 밝힌 위약금 면제 시 손실은‘월 최대 500만 명 이탈,오리엔트 특급열차 게임3년간 7조 원’이다.결국 7조 원의 회사 손실을 고객에게 떠넘기는 셈이다.
정부는 다음 달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 민간 합동 조사단 결과를 토대로 SKT위약금 면제와 관련한 법률 검토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SKT는 고객 불편과 피해 방지를 위해‘유심 재설정 설류션’을 도입한다고 밝혔다.유심에 존재하는‘사용자 식별·인증 정보’및‘사용자 직접 저장 정보’중 사용자 식별·인증 정보 일부를 새 정보로 변경하는 방식이다.SKT는 기존 유심 교체와 마찬가지로 우선 유심 교체 문자를 받고 T월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 재설정 설루션을 제공하며 추후 대상 확대를 검토할 계획이다.
고객 선택권을 근본적으로 차단하면서 미봉책으로 시장 신뢰를 회복할 지는 미지수다.참여연대는 “기간통신사업자로서의 최소한의 책임과 자격까지 의심된다”고 일침을 가했다.
마작일번가
일본 마작 갤러리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일정 거리를 올라간 직후, 작은 자수정 날개 사자 왕은 고개를 뒤로 돌려 머리 위 하늘에서 멀리 올라가고 있는 샤오옌을 바라보며 커다란 입을 크게 벌리고 고개를 뒤로 젖힌 다음 격렬하게 분출하고 갑자기 보라색 불꽃이 샤오옌을 향해 뿜어져 나왔다.
일본 마작 갤러리,com ▶ '재결합 3년만 파경' 황정음, 의미심장 SNS 폭주로 분노 표출▶ '사랑꾼' 강수지 "오직 ♥김국진 위해 밤마다 '이것' 요리"▶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결혼 준비' 6기 옥순, 웨딩드레스 공개…블랙핑크 지수 빼닮은 미모 자랑▶ '결혼설'·'하차설' 전현무, '대세 신인'과 근황…반지는 없네▶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30대男, 아내가 살인▶ '성형 부작용' 심하은, ♥이천수 "징그럽다" 한마디에 오열▶ 잊을만 하면 또 논란…임창정, 더 잃을 신뢰도 없다▶ '사생활 논란' 한지상, 입 열었다 "결코 성추행범 아냐, 수치스러워"▶ '조작 논란' 함소원, 럭셔리 베트남 삶 접고 복귀?…"3월에 가요"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