맴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일 서울 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15분쯤 택시 한 대가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응급실 앞에 서있던 시민 2명이 부상을 당해 병원으로 옮겨졌다.부상자 중 1명은 크게 다쳤고,맴유나머지 1명은 경상으로 알려졌다.두 사람 모두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주변에 있던 택시를 포함해 차량 3~4대도 파손됐지만,맴유차 안엔 아무도 타고 있지 않았다고 한다.
경찰은 현장에서 운전자 A(70)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A씨는 “응급실에 손님을 내려주고 입구 쪽에서 방향을 돌려 나오는 과정에서 차가 붕붕거리며 말을 듣지 않았다”며 “급발진한것 같다”고 주장했다.A씨는 차량 기능에 문제가 있었다는 취지로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A씨는 크게 다치진 않았다고 한다.
A씨가 몰았던 주황색 택시는 앞 범퍼가 뜯겨나가고 운전석 차문이 떨어진 상태로 상태로 응급실 앞에서 발견됐다.차량이 돌진하면서 충격이 가해진 응급실 벽면도 훼손됐다.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맴유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맴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구성: 양현이 / 편집: 이혜림 / 제작: 디지털뉴스제작부)
맴유,참석한 의사들은 특히 '2천명'이라는 증원 숫자가 근거 없는 것이며 정부와 여당의 정치적 전략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