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넛놀이터 탐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용기로 이동해 밀워키 도착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유세장에서 당한 피격으로 부상을 입은 지 하루 만인 14일(현지 시각) 오후 공화당 전당대회 참석을 위해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도착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밀워키에 자신의 전용기를 타고 착륙했다고 트럼프 전 대통령 아들 에릭이 엑스(X·옛 트위터)에서 전했다.
앞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트루스소셜에 글을 올려 "어제의 끔찍한 일로 인해 내 위스콘신 방문과 공화당 전당대회 일정을 이틀 연기하려 했으나 나는 '총격범' 또는 암살 용의자가 일정표나 다른 어떤 것을 강제로 바꾸게 할 수는 없다"며 "그래서 나는 당초 계획대로 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15~18일 열리는 전당대회에서 공화당 후보로 공식 선출된다.AP통신 등에 따르면,옥토넛놀이터 탐험그는 18일 저녁에 수락 연설을 할 예정이며 그 이전에는 연설이 계획돼 있지 않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날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 도중 20세 백인 남성 토머스 매슈 크룩스가 쏜 총에 귀 윗부분을 맞고 부상했다.
옥토넛놀이터 탐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옥토넛놀이터 탐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출품 등 공모전 관련 사항은 공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옥토넛놀이터 탐험,전여옥 "과잉경호? 다른 나라 같으면 인생 종친다"16일 대전 유성구 카이스트(KAIST)에서 열린 2024년 학위수여식에서 석사 졸업생이 R&D 예산 복원 등을 요구하며 자리에서 일어나 항의하다 제지 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