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영록 지사 "26년간 자매도시 우정 더 돈독해 질 것"
10일 전남도에 따르면 중국을 방문 중인 김영록 지사는 9일 중국 항저우 나라다 그랜드 호텔에서 현지 여행·항공업계 관계자와 언론인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한 전라남도 관광설명회에 참석했다.
관광설명회에는 천광성 중국 저장성 문화방송여유청장과 노타에어서비스,룽에어 등 항저우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중국 굴지의 여행·항공업계 관계자가 참석해 향후 중국과 전남 간 관광교류 활성화에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김 지사는 이날 전남의 매력적인 관광자원 홍보에 이어 손정권 에이앤드티 대표,로또 컴저우전성 노타에어서비스 대표와 함께 '무안~항저우 정기편 취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오는 9월 중순부터 무안~항저우 정기노선을 주 2회 운항할 예정이다.
협약식에선 무안국제공항을 중심으로 베트남,로또 컴대만,로또 컴몽골 등 다양한 국가의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전남 인바운드 여행 1위 기업인 에이앤드티에서 전남 전용 3박4일,로또 컴호남권 4박5일 여행상품과 글로벌 남도한바퀴 연계 상품을 홍보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전남도관광플랫폼(JN TOUR) 어플을 활용한 자유여행 소개도 겸해 패키지관광뿐만 아니라 개별관광을 원하는 중국인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영록 지사는 "무안~항저우 정기노선 취항으로 26년간 자매도시로서 깊은 인연을 이어온 전남도와 저장성의 우정이 더욱 돈독해질 것이라 믿는다"며 "앞으로 항공편을 통해 많은 분이 전남을 방문해 세계적 수준의 문화·관광 콘텐츠와 가장 한국스러운 전남의 맛과 멋을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로또 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로또 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미래세대에 부담을 덜기 위해서 “소득대체율 40%를 유지하는 개혁안을 짜야 한다”(윤석명 한국보건사회연구원 명예연구위원, 5월 28일 연금연구회 세미나)는 의견도 나온다.
로또 컴,유족, 보험금 청구…2심 "진단서 없다" 원고 패소대법 "심리상태 등 정신상황 심리해야"…파기환송 ⓒ News1 DB(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고인이 업무에 의한 스트레스를 호소하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경우 생전 정신건강의학과 진료 를 받지 않았더라도 '자유로운 의사 결정을 할 수 없는 상태'였는지 따져 보험금 지급을 결정해야 한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