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금 강도살인 사건 - 나무위키
NO.2: 금 직거래 강도 살해 사건
NO.3: 네이버 중고나라
NO.4: 당근 마켓 살인사건
NO.5: 당근마켓
NO.6: 레이지피스
NO.7: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라 유래
NO.8: 번개장터
NO.9: 중고 마작패
NO.10: 중고나라 레전드
NO.11: 중고나라 마작
NO.12: 중고나라 마작패
NO.13: 중고나라 만우절
NO.14: 중고나라 참사
NO.15: 중고나라 카페
NO.16: 중고마작
NO.17: 중고장터
집에서 갑자기 쓰러진 어머니를 심폐 소생술(CPR)로 살린 초등학생이 시장 표창장을 받았다.
경기 부천시는 지난 1일 시청에서 제103회 어린이날 기념식을 열고 부원초등학교 3학년 정태운군에게 모범 어린이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7일 밝혔다.정군은 지난 1월 8일 오후 10시20분쯤 어머니가 집에서 쓰러지자 학교에서 배운 대로 119에 신고한 뒤 신속하게 CPR을 했다.구급대원들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정군의 어머니는 맥박이 거의 없을 정도로 위급한 상태였다.대원들이 자동 심장 충격기(AED)를 사용해 응급 처치를 한 끝에 맥박을 되찾았다.이후 닷새 만에 의식이 돌아왔다.
정군은 앞서 지난 3월 부천소방서장 표창을 받으며 “(엄마가 쓰러졌을 때) 학교에서 배운 것을 바로 떠올렸다.어머니가 회복돼 기분이 좋다.친구들도 배운 대로 행동하면 차분하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부천시는 정군의 사례와 같이 시민의 응급 처치 역량을 높이기 위해 CPR 교육을 더 강화할 방침이다.부천시 공공 서비스 예약 시스템에 접속하면 CPR 교육을 신청할 수 있다.보건소 교육은 매월 중순 다음 달 강좌 예약 화면이 열린다.1회 30명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중고마작
중고나라 마작패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년 동안 탱고와 함께 노력한 결과다.
중고나라 마작패, 아동병원협회는 소청과의 고질적 저수가, 지난 2017년 이대목동병원 신생아 사망사건과 같은 '사법리스크' 등의 기피 요인이 여전히 해결되지 않았다고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