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슈퍼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시는 시중에 유통되는 의약외품 마스크 50개 중 5개는 품질 기준 미달인 것으로 조사됐다고 18일 밝혔다.
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은 지난 3~5월 보건용(KF80·94),프랑스 슈퍼컵비말차단용(KF-AD),프랑스 슈퍼컵수술용 마스크 50개의 형상(머리끈 길이),프랑스 슈퍼컵분진 포집 효율,프랑스 슈퍼컵안면부 흡기 저항(숨쉬기 편한 정도),색소·형광증백제·폼알데하이드 검출 여부 등을 검사했다.
검사 결과 보건용 마스크 4개는 분진 포집 효율이 기준 미달이었다.수술용 마스크 1개는 형상이 부적합했다.
의약외품 마스크는 종류,제품 명칭,제조 번호,프랑스 슈퍼컵사용 기한,규격을 표시해야 한다.연구원은 14개 마스크가 이를 지키지 않은 것을 확인해 관할 지방식약청에 통보했다.무허가 제조·판매 마스크는 약사법 위반으로 고발했다.
연구원은 보건용 마스크를 구매할 때 의약외품 표시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박주성 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장은 “마스크는 시민이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품질 감시를 강화하겠다”고 했다.
프랑스 슈퍼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랑스 슈퍼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최근 치솟는 물가에 소비자들의 고통은 커지고 있다.
프랑스 슈퍼컵,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고개 숙인 이강인, 받아준 손흥민◇ 박시후, 부여 집터 청소 중 유물 발견◇ 박민영 가족회사, 옛애인 강종현과 연관있나◇ 최홍만, 여대생 폭행 논란에 입 열었다◇ 사유리 "마약전과 로버트할리 감시 중…자택 검사도"◇ 강지영, 美 회계사 포기하고 아나운서…왜?◇ 황의조 형수 "배신감에 범행 저질렀다"◇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깜짝' 글래머 몸매◇ 다시 잡은 SON…직접 찾아온 이강인 감싸준 손흥민◇ 탁재훈 딸, 이상민에 선긋기…"내 얘기 안 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