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플 프라이빗 블록체인
NO.2: 블록체인 특징
NO.3: 블록체인 프라이빗 키
NO.4: 컨소시엄 블록체인
NO.5: 퍼블릭 블록체인 종류
NO.6: 퍼블릭 블록체인 특징
NO.7: 퍼블릭 블록체인 프라이빗 블록체인
NO.8: 프라이빗 블록체인
NO.9: 프라이빗 블록체인 구현
NO.10: 프라이빗 블록체인 단점
NO.11: 프라이빗 블록체인 문제점
NO.12: 프라이빗 블록체인 사례
NO.13: 프라이빗 블록체인 종류
NO.14: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NO.15: 하이퍼레저 패브릭
NO.16: 허가형 블록체인
형사25부,포커페이스 다운두 사건 병합 결정
檢 "사실관계 동일…병합 타당"
서울중앙지법 형사25부(재판장 지귀연 부장판사)는 2일 검찰이 윤 전 대통령을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로 추가 기소한 사건을 기존 내란 혐의 사건과 병합해 심리하기로 했다.형사25부는 이날 윤 전 대통령의 직권남용 사건을 새로 배당받았다.
검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본부는 윤 전 대통령이 12·3 비상계엄 선포와 관련해 권한을 남용했다며 전날 직권남용 혐의로 추가 기소했다.검찰은 이 사건을 기존 내란 재판과 병합해달라고 요청했다.직권남용과 내란 혐의가 동일한 사실관계를 바탕으로 한다는 점을 병합 사유로 제시했다.
검찰은 지난 1월 26일 윤 전 대통령을 내란 혐의로 처음 기소했다.애초 같은 달 23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검찰에 넘긴 사건은 내란 수괴와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가 함께 포함돼 있었다.검찰은 대통령은 내란 또는 외환의 죄를 제외하고는 재직 중 형사소추를 받지 않는다는 헌법 제84조에 따라 윤 전 대통령이 지난달 4일 파면된 뒤 직권남용 혐의를 추가 적용해 기소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5부는 12·3 내란 사건을 전담하고 있다.윤 전 대통령 사건 외에도 비상계엄 문건 작성 및 실행에 관여한 혐의로 기소된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토토사이트 홍보 커뮤니티 비타임조지호 경찰청장 등 군·경 지휘부의 내란 사건도 함께 심리 중이다.
프라이빗 블록체인 문제점
프라이빗 블록체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 제공= 경기남부경찰청[서울경제] 경기도 오산에서 자전거 절도 혐의를 받았던 한 청소년의 안타까운 사연이 드러났다.
프라이빗 블록체인,엑스플라는 부동산 RWA 플랫폼 '오픈메사티시'와 파트너십을 맺어 RWA 분야로의 진출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