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게임 뇌 영향
NO.2: 게임 두뇌 발달
NO.3: 게임 지능
NO.4: 게임뇌 디시
NO.5: 게임뇌의 공포
NO.6: 게임을 할때 뇌
NO.7: 게임이 뇌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
NO.8: 게임중독 뇌손상
NO.9: 게임하는 뇌
NO.10: 게임하는 뇌 줄거리
NO.11: 게임하는 사람 뇌
NO.12: 게임하는 청소년의 뇌
이스라엘 내각이 가자지구 군사작전 확대 방안을 승인했다고 현지 언론들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전날 밤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가 주재한 안보내각 회의에서 각료들은 만장일치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를 겨냥한 이같은 계획을 의결했다.
에얄 자미르 이스라엘군 참모총장이 제시한 작전 계획에는 이스라엘군이 가자지구를 점령하고 영토를 유지하는 구상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자미르 총장은 교전이 격화할 경우 하마스에 붙들린 이스라엘 인질들이 위험해질 수 있다는 우려도 함께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네타냐후 총리는 회의에서 "군이 가자지구에서 돌입할 작전에는 이 지역에 대한 군사적 통제도 포함된다"며 "이를 통해 하마스를 격퇴하고 인질을 귀환시킨다는 두 개의 전쟁 목표를 모두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안보내각은 새 작전에 필요한 예비군을 추가로 동원하는 안건도 의결했다.이에 따라 이스라엘군은 내주쯤 병력 확충이 이뤄진 뒤 본격적으로 가자지구 군사작전 확대에 나설 것으로 전망된다.
안보내각은 또 가자지구에 인도주의적 구호품을 지급하는 계획을 승인했다.이 구상은 하마스가 물자를 통제하는 것을 막아 하마스의 통치 능력을 파괴하겠다는 의도로 고안됐다.다만 이에 대해서는 극우 성향인 이타마르 벤그비르 국가안보장관이 반대 의사를 밝혔으며,컴퓨터 무료 온라인 게임오히려 "하마스의 식량 저장 시설을 폭격해야 한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스라엘 인질·생존자가족포럼은 성명에서 내각 결정을 가리켜 "인질과 국가안보 회복력을 저버리겠다는 계획"이라며 "국민 의지에 반해 인질 대신 영토를 선택하겠다는 것"이라고 맹비난했다.
게임뇌의 공포
게임하는 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검찰은 22일 제주지방법원 형사2부 심리로 열린 20대 A씨에 대한 결심 공판에서 징역 15년과 함께 아동 관련 기관 취업제한 10년 등을 재판부에 요청했다.
게임하는 뇌,4월에는 국내 건설사로는 처음 일본 신용평가기관인 JCR로부터 '안정적(A-/Stable)' 신용등급을 획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