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게임 게임
NO.2: 구글게임
NO.3: 구글무료게임
NO.4: 모바일 무료 게임
NO.5: 모바일 무료 게임 추천
NO.6: 모바일 무료게임
NO.7: 모바일 무료게임 순위
NO.8: 모바일 무료게임 추천
NO.9: 무료 PC 게임
NO.10: 무료 게임 받기
NO.11: 무료 게임 사이트
NO.12: 무료게임하기
NO.13: 미니 게임 무료
NO.14: 블루스택스
NO.15: 완전 무료 게임
NO.16: 재미있는 무료 게임
드론 대응,전자전 적응 등 현대 전술 익혀
함께 소련 군가 부르며 정서적 유대 과시도
"아태 최고 실전 경험과 훈련 받은 군대 된다"
[서울=뉴시스] 강영진 기자 = 러시아군과 함께 훈련하는 북한군 모습을 촬영한 동영상이 공개됐다고 미 자유아시아방송(RFA)이 지난 30일(현지시각) 보도했다.
러시아의 한국계 언론인 겸 정치인이 김 마리나가 텔레그램에 올린 동영상에 북한 병사들이 러시아 병사들과 함께 전술훈련을 하고 군가도 함께 부르는 등으로 유대를 과시하는 모습이 등장한다.
북한 병사들은 숲속에 은신한 채 소규모 전술조 단위로 기동하며 구역을 확보하는 훈련을 하면서 드론 대응,전자전 상황 적응 등 현대전 중심의 전술을 익히는 모습이다.
북한 병사들이 러시아 병사들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된 간이 회화 책도 소개됐다.이 책에는 “안녕하세요”,“준비하십시오”,온라인 사이트 참고문헌“사격 개시” 등 기본적 단어들이 러시아어와 한국어로 병기돼 있다.
북한 병사들은 보르시치 등 전통 러시아 음식이 포함된 식사를 했으며 식당에 북한 병사들을 위한 고춧가루도 마련돼 있는 모습이다.
또 난방이 갖춰진 참호에서 숙식을 해결하고,카지노 바닥태블릿으로 군사 교육용 콘텐츠를 시청하며 학습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한 북한 병사가 러시아 군가 “카츄샤”의 가사를 한국어로 번역한 “사과 배꽃 만발하게 피고 강 위에는 안개 부르네,룰렛 마틴 게일카츄샤는 강둑으로 나와”라고 노래를 부르는 장면도 있다.
카츄샤는 2차 세계대전 당시 소련군의 상징으로 여겨졌던 노래로 북한 병사와 러시아 병사가 이 노래를 함께 부르는 장면은 양국군 이 정서적으로 맺어져 있음을 보여주려는 것으로 보인다.
김 마리나는 “이 병사들이 귀국해 인민군을 훈련하면 인민군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실전 경험이 많고 훈련이 잘 된 군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니 게임 무료
모바일 무료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6세대 규모의 IT OLED 분야에 2026년까지 4조1000억원을 투자해 연간 1000만개의 노트북 패널을 생산할 수 있는 라인을 구축한다고 밝힌 바 있다.
모바일 무료게임,불출마를 선언한 박병석 전 국회의장의 지역구인 대전 서구갑에서는 장 전 구청장과 이용수 전 국회의장 정책수석, 이지혜 대전시당 대전균형발전특별위원장이 경선을 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