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olana
NO.2: 狗狗幣
NO.3: 萊特幣
NO.4: 가상 화폐 암호 화폐 디지털 화폐
NO.5: 가상화폐 실시간 시세
NO.6: 가상화폐 원리
NO.7: 가상화폐 장단점
NO.8: 가상화폐 종류
NO.9: 가상화폐 종류 정리
NO.10: 비트코인
NO.11: 암호 화폐 가상 화폐
NO.12: 암호 화폐 가상 화폐 차이
NO.13: 암호화폐 가상화폐
NO.14: 암호화폐 가상화폐 차이
NO.15: 암호화폐 가상화폐 차이점
NO.16: 암호화폐 가상화폐 코인
NO.17: 암호화폐 원리
NO.18: 암호화폐 종류
NO.19: 암호화폐란
NO.20: 코인판
(안성=연합뉴스) 김솔 기자 = 경기 안성시의 한 공원에서 진달래과에 속하는 꽃인 영산홍을 먹은 초등학생 4명이 복통과 구토 등 증세를 보여 병원에서 치료받았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8일 경기도교육청 등에 따르면 전날 낮 12시 37분께 안성시 옥산동의 한 초등학교 보건교사로부터 "복통을 호소하는 학생이 있다"는 내용의 119 신고가 접수됐다.
당시 이 초등학교 6학년 학생 11명이 인근 공원에서 졸업앨범을 촬영하던 중 영산홍을 따서 먹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해당 학생 중 2명이 복통과 구토 증상을 보여 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에 이송된 뒤 치료받았다.
다른 2명도 보호자를 통해 병원에 옮겨졌으며 이들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이다.
함께 영산홍을 섭취한 나머지 7명은 별다른 증상을 보이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영산홍은 진달래과에 속하는 반상록 관목으로 그라야노톡신이라는 독성 물질이 있어 섭취 시 구토,카지노 4화 노래복통,롤 템트리 만들기 사이트호흡곤란 등을 유발할 수 있다.
경기도교육청은 각 학교에 섭취 금지 식물에 대한 안내 사항을 전달했으며 추후 관련 내용을 지속해서 공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코인판
암호 화폐 가상 화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 출처 = 한문철TV]고속도로에서 표지판이 떨어져 주행 중이던 외제차를 덮치는 사고가 발생했지만 한국도로공사 측은 배상 보험에 가입돼 있지 않다는 입장을 전해왔다는 황당한 사연이 공개됐다.
암호 화폐 가상 화폐,연세대 재학 땐 연세극예술연구회 회원으로 활동했고, 졸업 후에는 '맹진사댁 경사', '동천홍', '허생전' 등 수많은 연극 작품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