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투스 식보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 남부지방의 한 공항에서 여객기가 착륙하자마자 승객이 비상문을 무단으로 여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12일(현지시간) 지무뉴스 등 중국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지난 11일 오전 8시 42분 중국 창사에서 출발한 동방항공 MU5828편 여객기가 쿤밍공항에 착륙하자마자 한 남성 승객이 비상문을 열었습니다.
비상문이 열리며 비상탈출 슬라이드가 펼쳐졌으나 승무원들이 즉시 대응해 다른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승객들은 약 20분 뒤에 무사히 기체에서 모두 내렸습니다.
목격자들은 비상문을 연 승객이 지시등에 불이 들어왔길래 문을 열어 바람을 조금 쐬려 했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해당 승객은 사건 직후 공안(경찰)에 의해 구금돼 당국이 사건의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기종에 따라 비상문 무단 개방으로 인한 손해는 약 10만 위안(약 2천만 원)에서 20만 위안(약 4천만 원)에 달할 수 있다고 매체들은 전했습니다.
이 사건이 알려지며 중국 소셜미디어인 웨이보에서는 '비행기 안전문 자객'이라는 검색어가 실시간 순위에 올라왔으나,온라인블랙잭카운팅곧 검열된 듯 관련 게시물이 전부 보이지 않았습니다.
(사진=지무뉴스 캡처,바람의 나라 도박연합뉴스)
로투스 식보 사이트
로투스 식보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현재까지 30개 이상의 병원이 흑색종, 전립선암, 두경부암, 장암을 포함한 암 실험에 참여하기로 등록했다.
로투스 식보 사이트,“피로 누적돼”…25일부터 돌입내달 외래 진료도 최소화하기로정부의 의대 증원 2000명 확정에 반발한 의대 교수들이 오는 25일부터 사직서 제출과 별개로 외래·수술·입원 진료를 ‘주 52시간 이내’로 유지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