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v19.org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장애 생긴 60대 모친 발로 차고 뺨 친 아들 징역 3년
울산지법 형사2단독 황형주 부장판사는 뇌졸중으로 쓰러진 뒤 장애를 갖게 된 60대 어머니를 수시로 폭행하고 위협한 혐의(특수존속협박 등)로 재판에 넘겨진 A(40대) 씨에게 징역 3년을 선고하고 장애인 관련 기관 취업제한 7년을 명령했다고 5일 밝혔다.
A 씨는 지난 5월 집에서 뇌병변장애가 있는 자신의 어머니를 발로 차고 휴대전화로 뺨을 친 혐의로 기소됐다.A 씨는 어머니가 병원에서 일부러 넘어져 자신을 창피하게 만들었다고 시비를 걸며 이처럼 폭행하고 흉기로 위협하기까지 했다.
A 씨는 또 어머니에게 욕설하고 장애인을 비하하는 발언을 하면서 목을 조르기도 했다.
A 씨 어머니는 2년 전 뇌졸중으로 쓰러진 뒤 병원 치료를 받았으나 장애를 가지게 됐고,https://av19.org올해 4월 퇴원 후 아들과 같이 살게 되면서 이처럼 수시로 폭행당한 것으로 드러났다. 국제신문CG
https://av19.org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https://av19.org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일본에서 인구 감소와 일손 부족에 대응해 대기업을 중심으로 정년이 지난 직원을 70세까지 재고용하는 움직임이 확산하고 있다고 요미우리신문이 30일 보도했습니다.
https://av19.org,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제22대 국회의원 환영 리셉션’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