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비트 체인지
NO.2: 프랭크 오션 비트 체인지
NO.3: nights 비트 체인지
3일 로이터통신 등 현지 보도에 따르면 라오스와 접한 태국 북동부 묵다한주에서 탄저병 감염 환자가 2명 확인됐으며,eos파워볼 작업이 중 50대 남성 1명이 지난달 30일 사망했다고 보건 당국이 지난 1일 밝혔다.
당국은 감염 의심 환자가 3명 더 있으며,익히지 않거나 덜 익은 쇠고기를 섭취한 경우 등 최소 638명이 탄저균에 잠재적으로 노출됐다고 전했다.정부는 감염원 조사를 진행하며 국경 지역 감시를 강화했다.당국은 생고기나 덜 익힌 고기 섭취를 피하라고 권고했다.
탄저병은 인간과 동물이 모두 걸릴 수 있는 전염성 질환으로 치명률이 5∼20%에 달한다.소와 양,염소 등 반추 동물이 탄저균에 감염되고,이 동물들을 사람이 접촉했을 때 전염된다.
피부 가려움증에서 검은 피부 궤양으로 발전하는 피부 탄저병이 감염자의 흔한 증상이다.감염 초기 24∼48시간 이내에 항생제를 투여하면 비교적 손쉽게 치료할 수 있지만 방치하면 치명률이 올라간다.
한편 라오스에서는 지난해 탄저병 감염 사례 129건이 보고됐으며,1명이 사망했다.
nights 비트 체인지
비트 체인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증권은 7억7076만8000원을 신고했다.
비트 체인지, 소방 당국은 공터 주변에서 누군가 버린 담배꽁초 불씨가 휴대용 부탄가스로 붙으면서 화재가 시작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