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몬스터 BOX
NO.2: 유희왕 DM 카드
NO.3: 유희왕 도박 뉴스
NO.4: 유희왕 도박 카드
NO.5: 유희왕 예능덱
NO.6: 유희왕 주사위덱
NO.7: 유희왕 코인토스
NO.8: 유희왕 코인토스덱
NO.9: 일격필살 사무라이
NO.10: 전설의 도박사
NO.11: 죠노우치 덱
NO.12: 카라미 도박덱
NO.13: 카라미 코인토스덱
NO.14: 코인 토스 덱
NO.15: 한시반 도박덱 레시피
[서울=뉴시스]정풍기 인턴 기자 = 러시아의 한 30세 남성이 머리 뒤쪽에 자라난 13㎝ 크기의 뿔 형태 종양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다.
8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 미러'에 따르면,싱가포르 내국인 카지노러시아에 거주하는 A씨(30)는 약 3년 전부터 뒤통수에서 뿔이 자라기 시작했다.
그는 이 뿔로 인해 극심한 통증을 겪었고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할 정도로 일상생활에도 큰 지장을 받았다고 한다.
이 뿔의 정체는 '각질종'(corneal keratoma)이라 불리는 병변으로,피부의 각질형성세포가 과도하게 증식하며 딱딱하게 굳는 과정에서 발생한다.
발생 원인은 불명확하나 얼굴,손 등 햇볕에 자주 노출되는 부위에 주로 생긴다.
특히 13㎝에 이르는 이번 사례는 극히 이례적이다.
해당 수술을 집도한 루질 쿠르마툴린 외과의는 "환자는 2022년부터 혹이 생겼지만,헬로우 블랙잭 드라마초기엔 불편을 느끼지 않았다.하지만 점차 크기가 커지고 수면 중에도 종양이 자극돼 극심한 통증을 호소하게 됐다"고 밝혔다.그는 "25년 외과 경력 중 이러한 수술은 처음"이라고 했다.
또 수술 중 마취를 담당한 파벨 예고로프 박사는 "환자 머리를 고정한 채 생명 징후를 정밀하게 관찰하는 것이 관건이었다"며 "수술은 무사히 종료돼 환자는 현재 가족과 함께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거된 종양은 병리 조직검사를 통해 암성 여부가 분석되고 있다.
카라미 도박덱
유희왕 도박 카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크래프톤에 추격을 허용하며 체면을 구겼다.
유희왕 도박 카드,대상자에게는 농가당 지난해보다 10만원 늘어난 130만원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