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pc 홀덤
▲ 소아청소년병원 병실 기준 환아 보호자 인식 조사 기자회견
소아청소년 환자 보호자 대부분은 병원내 추가 감염을 우려해 입원 시 1인실을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한소아청소년병원협회는 어린이날을 앞둔 3일 기자회견을 열고 지난해 11월부터 지난달까지 환자 보호자 2천 8백여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설문에서 어떤 병실을 선호하느냐는 질문에 1인실을 선택한 응답률이 96%를 차지했습니다.
1인실을 선호하는 이유로는 '다른 바이러스나 세균에 옮을 가능성 때문'이라는 답이 49%로 절반 가까이 차지했고 '교차 감염과 사생활 침해 등'을 선택한 이들도 28%였습니다.
보호자들 사이에서 1인실 수요가 크지만,로블록스 도박 사이트실제 병원에서의 1인실 비중은 크지 않아 민원이 잦다는 게 협회 측의 설명입니다.
협회에 따르면 1인실 비중이 80%를 차지하는 분만병원과 달리 소아청소년병원은 '1인실 40%' 기준을 따르고 있습니다.
(사진=대한소아청소년병원협회 제공,드래곤 퀘스트 11 카지노 잭팟연합뉴스)
kpc 홀덤
kpc 홀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EU는 북한이 올해 1월 1일부터 5월 30일까지 최소 22발의 탄도미사일을 발사했다고 짚었다.
kpc 홀덤,이날 회의엔 21개 국가 정상과 정부 수반을 포함해 유럽연합(EU) 27개 회원국 대표들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