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5일장 맛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뢰와 혁신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미래 완성"
취임 10개월을 맞은 허윤홍 GS건설 대표가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12일 GS건설에 따르면,허 대표는 이날 사내게시판에 게시한 동영상을 통해 "투명한 신뢰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의 미래를 완성한다"는 비전을 선포했다.
허 대표는 "GS건설이 새 비전을 통해 사회 전반의 지지를 얻으려면 무엇보다 투명한 신뢰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과 새로운 변화가 뒷받침돼야 한다"며 "이를 바탕으로 GS건설의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의 미래를 완성해 나가겠다'는 목표를 실현하겠다"고 강조했다.
GS건설 관계자는 이번 비전 선포에 대해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 지속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정선5일장 맛집단순한 시공을 넘어 더 나은 세상을 건설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다짐을 담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허 대표는 이날 '목표가치'와 '기반가치'를 두 축으로 한 6개 핵심가치도 제시했다.목표가치에는 '고객지향'과 '신뢰'가,기반가치에는 '자율과 책임' '정도경영' '미래 지향' '전문성'이 각각 포함됐다.
GS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비전과 함께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정선5일장 맛집리스크 관리체계를 더욱 강화해 외형 성장보다는 내실을 다져 회사를 더욱 안정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선5일장 맛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선5일장 맛집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위안부 비하’ 발언 논란으로 사퇴한 김성회 전 종교다문화비서관은 컷오프됐다.
정선5일장 맛집,com/sisaineditor)■ 진행 : 김은지 기자■ 출연 : 박지원 전 국정원장“젊은 과학도 거지 취급? 졸업생 입 틀어막는 대통령실, 박정희 말로 기억해야”“국빈 방문 나흘 전 취소는 ‘외교 참사’… 손해 본 기업인에게 또 떡볶이 사줄 건가”“하위 20% 탈락은 김대중·노무현·문재인도 했던 일, 개혁으로 평가받을 것”“‘친명’ ‘친문’ 계파 갈등 프레임에 놀아나면 안 돼… 임종석 경선시켜야”“포장과 재활용 잘하는 국민의힘과 한동훈, ‘용핵관’도 잡음 없이 집어넣어”“밀실 공천보다 특정 언론에 계속 내용 흘리는 이재명 측근이 문제”“이준석, 이낙연이 아니라 유승민과 손잡고 영남 신당 창당했어야… 예정된 갈등”“이낙연, 출마해도 당선될 지역 없어… 결국 윤석열·김건희 도우미 하는 꼴”“국고보조금 받으려고 의원 영입? 이런 정치는 나 같은 올드보이도 이제 안 해”■ 진행자 / 코너 제목에 걸맞게 오늘 다룰 이슈 대부분이 박지원 전 원장님이 ‘해봐서 아는’ 것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