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토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파리 올림픽 성화가 프랑스 혁명 기념일을 맞아 파리 시내로 입성했습니다.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선 BTS 진이 루브르 박물관 앞을 달렸습니다.
파리에서 손령 특파원이 보도합니다.
◀ 리포트▶
BTS 진이 올림픽 성화를 전달 받고,젠토이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앞을 달립니다.
진을 보기 위한 인파들로 박물관 인근은 마비가 됐습니다.
현지 시간 14일 저녁 프랑스 혁명기념일을 맞아 올림픽 성화가 파리 시내로 입성했는데,젠토이BTS 맏형 진도 성화 봉송 주자로 참여했습니다.
BTS는 이번 성화봉송을 통해 화합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싶다고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진/BTS]
"오늘 성화봉송에 참여할 수 있게 돼 너무 영광스럽게 생각하고요,제가 성화봉송 할 수 있게 만들어준 아미 여러분들,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림픽 성화는 개선문에서 열린 혁명기념일 군사 행진 마지막 순서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파리의 첫 번째 성화 봉송 주자는 티보 발레트.
프랑스군 대령이자 지난 2016년 리우 올림픽 마장 마술 단체전 금메달 리스트입니다.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이 있는 연단 앞까지 행진한 뒤 24명의 청년에게 성화를 전달했습니다.
유네스코 한국대표부 소속 한진주 실무관과 프랑스 전 축구 국가대표 티에리 앙리,중국 피아니스트 랑랑 등도 성화 봉송 주자로 참여했습니다.
지난 5월 8일 그리스에서 프랑스 남부 마르세유로 넘어온 성화 봉송은 두 달 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까지 파리 시내를 돈 올림픽 성화는 다시 지방으로 이동했다가 오는 26일 개막식에 맞춰 파리로 돌아옵니다.
파리에서 MBC뉴스 손령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젠토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젠토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게 일반 기업에서도 허용되기 어려운 그런 내용인데.
젠토이,독립과 동시에 북녘땅 반쪽을 공산 전체주의에 빼앗겼고, 참혹한 전쟁까지 겪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