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번호 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군산시,로또 당첨번호 시간엄마‧딸로 구성된 20팀 모집
29일‘경암동 철길마을’등 명소 여행
전북 군산시가 여름을 맞아‘엄마와 딸’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당일치기 여행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군산시는 18일부터‘모녀의 하루 in 군산’에 참여할 엄마와 딸로 구성된 20팀(총 4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신청은 군산시 블로그,로또 당첨번호 시간페이스북,로또 당첨번호 시간인스타그램에서 하면 된다.
여행은 오는 29일 하루 동안 군산의 명소 곳곳을 둘러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여행 코스는 ▲교복을 입고 걷는‘경암동 철길마을’▲하루에 두 번 바닷길이 열리는‘무녀도 쥐똥섬’▲강화유리 밑으로 바다가 보이는‘장자교 스카이워크’▲군산지역 자연경관 등이다.
경암동 철길마을은 페이퍼 코리아 공장과 군산역을 연결하는 총연장 2.5㎞ 철로 주변의 마을이다.일제 강점기인 1944년에 신문 용지 재료를 실어 나르기 위해 최초로 개설된 철길 주변에 사람들이 모여 살기 시작하면서 동네를 이뤘다.현재 기차는 운행하지 않지만 철길이 그대로 남아 근대 추억을 자극하는 군산의 관광명소로 꼽힌다.
무녀도 쥐똥섬은 썰물에 들어갔다가 밀물 때 재빨리 나와야 한다.이 섬의 바위에는 특이하게 휘어진 줄무늬가 있는데 바위가 만들어진 후 바람과 파도에 부식된 흔적이다.
장자교 스카이워크는 선유도와 장자도를 잇는 다리였던 장자교 바닥을 철망과 나무,로또 당첨번호 시간투명 유리 등으로 교체한 해상인도교다.장자대교 건설로 쓸모가 없어진 장자교를 관광지로 재탄생시킨 것이다.
김문숙 시 관광진흥과장은 “여행 후기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도록 독려해 군산이 엄마와 딸이 함께 여행하는 추억의 관광지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모녀의 하루 in 군산’참가비는 1인당 1만5000원이다.
로또 당첨번호 시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당첨번호 시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보다 앞서 뉴욕 유엔 사무총장실에서 지속가능개발 담당 국장을 10년 가까이 역임했고, 제네바에서 세계보건기구(WHO) 코로나19 특사 수석 보좌관으로도 활동했다.
로또 당첨번호 시간,9%, 5000만엔(약 4억4000만원) 이하 비중이 전체의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