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서울 카지노펍

서울 경마일정 - 세븐럭카... 부산...

NO.1: 2025년경마일정

NO.2: 경마 서울

NO.3: 과천경마장 일정

NO.4: 다음주경마일정

NO.5: 렛츠런파크 서울 경마일정

NO.6: 서울 경마일정

NO.7: 서울 경마장

NO.8: 서울경마 책

NO.9: 서울경마결과

NO.10: 서울경마일정

NO.11: 서울경마출마표

NO.12: 세븐럭카... 부산...

NO.13: 오늘 경마 시작 시간

NO.14: 오늘경마하나요

NO.15: 이번주경마일정

NO.16: 이번주경마하나요

SPA 브랜드·패션 플랫폼 중심으로 고프코어 인기 급증

스파오(SPAO) [사진 연합뉴스]
스파오(SPAO) [사진 연합뉴스][이코노미스트 우승민 기자] 최근 일상복처럼 입는 아웃도어 '고프코어 패션'이 새로운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10만 원 이하의 가성비 높은 제품을 앞세운 SPA 브랜드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는 가운데,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매출 감소와 실적 악화에 직면했다.

이랜드월드는 지난달 스파오의 바람막이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파오는 경량 소재를 적용하고 기능성을 강화한 바람막이 상품군 구색을 늘리기도 했다.

'3-레이어 테크니컬 윈드브레이커'는 삼중 구조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는 UV 차단 기능을 갖췄다.

스포츠 브랜드에서 적용하는 냉감 소재를 적용한 '쿨 트리코트 티셔츠','쿨 트리코트 쇼츠' 등도 인기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고물가가 지속되며 등산과 같은 취미 영역에서도 패션 아이템의 가성비를 중시하는 경향이 확대되고 있다"며 "지속적인 소재 연구와 원가 혁신을 통해 일상복으로도 입기 좋은 베이직 아이템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성물산 에잇세컨즈의 올해 여성용 바람막이 신상품 판매율은 작년과 비교해 10%p 넘게 증가했다.여성용 제품은 짧은 기장에 절개선과 셔링 디테일을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 바람막이로는 포멀한 연출이 가능한 칼라(collar·옷깃)형 디자인을 선보였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바람막이가 대중화되면서 가성비 높고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스타일에 대한 수요가 많아졌다"고 설명했다.

인터넷 보세 쇼핑몰을 기반으로 비교적 저렴한 상품을 판매 중인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와 지그재그 등에서도 아웃도어 관련 검색량과 거래액이 증가하고 있다.

에이블리에서는 지난달 '고프코어' 키워드를 포함한 상품의 거래액이 작년 동기보다 60% 증가했다.같은 기간 '고프코어' 검색량은 무려 46배로 급증했다.

지난달 '등산복' 키워드 검색량은 50% 증가했고 대표 아이템인 '바람막이'와 '등산화' 검색량은 각각 98%,게임 개발 대박87% 증가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애슬레저'(일상 운동복) 상품으로 등산복을 대체하는 경우가 늘며 '애슬레저' 카테고리의 지난달 거래액은 50% 이상 증가했다.

지그재그에서도 지난달 '등산화' 거래액이 작년 동기보다 362% 늘었다.

지난달 '아웃도어' 검색량은 133% 늘었고 '바람막이' 검색량도 35% 증가했다.

반면 경기 침체로 소비자들이 지갑을 닫으며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는 실적 부진을 겪고 있다.

K2코리아의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3천743억원,pc 사천성영업이익 545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8.4%,26.2% 감소했다.

네파는 지난해 매출이 2973억원으로 5.2% 감소하면서 8억원의 영업손실을 냈다.

비와이엔블랙야크도 지난해 매출은 3015억원으로 10.1% 줄었고,영업손실은 25억원을 기록했다.

서울 경마일정

서울 경마일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패션쇼 참석한 안유진 골반에 손 얹은 남성…팬들 분노- 中연구기관도 "양육비 가장 많이 드는 나라 1위가 한국"- 길거리서 10억 가로챈 일당…공범은 도주차량 탑승 못해 체포- 안전띠 안 매고 도로안전 캠페인?…망신당한 '이곳'- 의료 파업 24년의 역사…윤석열·이재명 '얄궂은 인연'도[타임라인]

서울 경마일정,또 외국계 금융기관·시중은행으로 평가서 인증기관을 확대해 해외의존도를 축소하고, 시장 활용성을 강화해 선박가치평가 공인성을 높일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