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구리 홀덤
NO.2: 구리 홀덤 펍
NO.3: 구리시 홀덤펍
NO.4: 홀덤구라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구독자 165만명을 보유한 헬스 유튜버가 8년 전 이른바 '몸캠 피싱'을 당했다고 고백했다.
유튜버 말왕(본명 유태양·37)은 지난 7일 자신의 방송 채널을 통해 몸캠 피싱 사실을 털어놨다.
이에 따르면 그는 8년 전 한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 활동하던 시절 속옷 모델 제의를 받고 담당자로 추정되는 한 여성과 영상통화 했다.
해당 통화에서 여성은 "핏을 보겠다"면서 말왕에게 옷을 벗으라고 지시한 뒤 "몸 좋다",갤럭시 내게임"씩씩하다"며 그를 가스라이팅했다.
당시 신나서 옷을 다 벗어버렸고 분위기 타서 음란행위까지 했다는 게 말왕의 이야기다.
그러나 상대 여성은 여자인 척하던 남성이었고,그 이후 말왕은 협박에 시달렸으며 몸캠 영상이 유포됐다고 토로했다.
말왕은 최근 누군가가 몸캠 피싱 사진을 온라인에 유포해 이 같은 사실을 공개했다고 밝혔다.그는 현재 유포한 사람들을 사이버 수사대에 신고했으나,최초 가해자는 못 잡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말왕은 어머니와 통화하며 "저는 씩씩하다.아들이 씩씩하게 한 번 공개했다"고 말했다.어머니는 "씩씩하다.우리 아들이 마음 고생했겠다"고 다독였다.
말왕은 "고생 안 했다.몇 년 전부터 있던 건데 쉬쉬한 거고,파라다이스시티 카지노 채용저 말고 다른 사람 피해 갈까 봐 그랬다"고 했다.그러자 어머니는 "잘 터진 것 같다.이제 끝 아니냐"며 속 시원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구리 홀덤
구리 홀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또한, 강력한 목록경쟁에 대한 자격 때문에, 내부 안뜰은 또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 이이 순간에 놀라운 파열에 전념했습니다 안뜰은 급증하고 있었고 분위기는 거의 미친듯한 도전에서 열광적 인 어두운 말을 계속했습니다.
구리 홀덤,지중해와 북해에 면한 국가들을 약탈해 기독교 여성들을 납치하곤 했었지요.